도서관에서 공부하고 있는 도중에 갑자기 안내방송이나왔습니다!

National Weather Service 에서 토네이도 경계 메세지가 떠서

지금당장 대피해야 한다는거에요!

지하소로 내려가거나 건물 밖으로 나가라고해서 모두다 이동...



다들 짐싸서 나가기...

아 공부하던 흐름이 끈겨버렷다..

집에가면 공부 안되는대 ㅜ

퀴즈나 시험보고 있던애들은 맨붕이 올듯 합니다 ㅎㅎ

도서관에서 교수님께 메일보내주겠지만...


다들 느릿느릿 떠들면서 짐싸니깐 다시한번 나오는 안내방송

"This is not a drill!!!!!"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 빵터져서 웃으면서 막 나갔지요 ㅎㅎㅎㅎㅎ



민족 대이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자 나가라고!

어 저기 스파이다... 

다음그림중 모자를 쓰고 들어오고있는 친구를 찾으시오



다들 지하소로 대피하기보다는 건물을 떠나는걸 선택했네요~

저도 집으로 가야겠어요



나가야지...



걸어오고 있는대 갑자기 들리는 사이렌소리와

경고 메세지!!!!!!

오 진짜 오는건가 우리동네에 ㅜㅜ

빨리 차로 가서 집으로 대피!!!

걸어가면서 룸메한테 문자로

토네이도 온다 오늘 지하 니방에서 잔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룸메는 오케이하고 웃네요 ㅋㅋㅋㅋ



집에와서 뉴스를 틀어보니....

토네이도 경계

버지니아주!!!!

헐 ㅜ

오지마라아아아 ㅜ

왜오는거야 토요일에..

예전에 여름에 크게 스톰이와서 전기가 1주일 가까이 끈겼었는대...

워닝으로 끝나면 좋겠네요

길에는 경찰들 쫙 깔려있고 번개 막치고 비가 막오고 있어요...

첨엔 뭐야 했는대 비오고 번개치니깐 무서워지내요...

아 미국은 자연재해 스케일도 너무커...



제가 살고있는 린치버그 빨간 Warning 존안에 들어가 있네요...

아직 토네이도 리포트는 보이지 않지만...

내일 수업은 갈 수 있을라나 모르겠네요..

아 공부하긴 글렀다 ㅋㅋㅋㅋㅋ


무사히 토네이도가 안생기고 넘어가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ㅜ



<실시간 업데이트>



재난 문자가 도착을 했습니다...

쉘터로 들어가라고...

갑자기 비바람이 몰아치며 전등이 깜박거리네요...

아직 인터넷과 전기는 살아있어요



비바람이 대박이에요!!!

내일 쓰레기 수거일이라서 꺼내놨는대

쓰레기통도 쓰러졌어요...

바람 대박 ㅜ 

나무야 내 차위로 쓰러지면 안된다...


<토네이도 후>



저희동네 메인 도로 중 하나인 팀버레이크 도로주변 피해영상이네요...

사람들은 안다쳤겠죠? ㅜ

아직 사람 피해는 못들었는대...

인명피해 없이 잘 복구 하도록 기도해주세요! ㅜ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