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사스의 시그니쳐 햄버거!!!!!

와타버거에 다녀왔습니다 ㅎㅎ

What a burger!!!!!!!!

"아니 이런 햄버거가!!!!!!!!"

를 붙여서 Whataburger 로 쓰면서

"왔 어 버거!" 가아니라 와타버거! 라고 발음이 되게 되었죠

텍사스에 오면 이 햄버거를 무조건 먹어보라해서

먹으러 밤에 나갔습니다

혼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고 싶었어요 너무...ㅋㅋㅋㅋㅋㅋ



오 숙소 5분 근처에 와타버거집이 있군요!!!!

와타버거 무늬는 별모양이에요~

건물도 별모양을 하고 있네요 ㅎㅎ



버섯 햄버거를 먹어보세요~ 라고 써있는대...

EWWWWWWW~~~~ 이유~~~~

버섯버거라니... 안먹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캬~~~~

들어갑니다 와타버거거거거거



흔들렸어...........

이뤈

하지만 우리에겐 구글이 있지!!! ㅎㅎ


(Photo Credit: ABC7News http://abc7news.com/food/8-ways-in-n-out-bests-whataburger/1734612/)


메뉴입니다!!

가격이 그렇가 싸지는 않군요

버거킹정도의 가격이네요 ㅎㅎ 맥도날드보단 살짝 비싼거 같아요

그렇지만 

Everything is big in Texas!!! 에 맞게

버거 사이즈가 어마어마 합니다 ㅎㅎ



이정도가 기본 버거 들이고요!!



치킨종류와 아침메뉴~



저는 무엇을 시켰냐면

바로 

1번!!!!

무조건 1번이죠~

맥도날드는 1번 빅맥, 버거킹은 1번 와퍼!

와타버거에서도 1번 와타버거를 먹어줘야죠 ㅎㅎㅎㅎ

그 매장의 시그니쳐 햄버거를 먹어줘야 해요 ㅎㅎㅎㅎ

하지만 더 맛있는 버거가 있다는 이야기를 나중에 들었다는 흑 ㅜ



매장사진을 당당하게 찍고 싶었으나...

쫄보 초보 블로그이기에.. 눈치보며...

옆각도에서 하나 찰칵 ㅎㅎㅎㅎㅎㅎ



와타버거는 신기하게 주문하면 번호판을 주고

직접 가져다 줍니다!!!

페스트푸드점인대 햄버거를 자리로 가져다주다니!!

서비스가 좋구먼!~

팁도안받는대말이야 ㅎㅎㅎㅎ



주문과 동시에 받은 음료컵...

Everything is big in Texas!!!!!!!

네 이게 스몰 사이즈 음료컵입니다 ㅎㅎㅎㅎ

우리나라 라지보다 크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블엑스라지는 될듯해요 ㅎㅎㅎ



도착!!!!!!!

오 뭔가....

저렴해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란 종이에...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감튀는 새로 튀겼는지 바삭해보이네요!!!



여러분.. 이겁니다!!!

전 다른 이유 없고

이거 때문에 와타버거를 다시올것 같네요...

Spicy Ketchup!!!!!!

매운 캐첩!!!!!!!!!!!!!!!!!!

와우 취향저격!!!!

캐찹이 매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감튀 찍어먹는대 은근 살짝 매우면서 계속 손이 가게 만드는 마성의 캡찹!!!!

이거 기념품으로 한개 챙겨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자먹자아아



와우 햄버거 너무 크자나!!!!

음 내용물도 튼실하고만!

맛을 볼까?!



음~~~~

그냥... 버거군...

별로군...

배고픈대도 별로인걸 보니..

그냥 별로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제점수는요... 음...

10점만점에 2점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대가 너무 컸던 걸까요...

별로 맛이 없었어요 ㅋㅋㅋㅋㅋ

그냥 한번 먹어볼만 하긴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아마 제가 햄버거를 잘못 고른거 같아요 ㅋㅋㅋㅋ

제가 저기 갔다온 후에 제 친구가 다른 버거가 더 맛있다고 알려주더라고요 ㅎㅎㅎㅎㅎ

다음에 가면 다른걸 시도해봐야겠어요

음 좋은 경험이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타버거... 시간되면... 가보세요~~ 하하하핳;;;;;

'Night' 카테고리의 다른 글

쭌브로 스테이크  (7) 2018.05.02
미국 PX 스테이크  (0) 2018.04.25
버지니아 아이스크림 맛집! Moo-Thru!!!  (2) 2018.04.13
짜장면 $3.99!!!!! 센터빌 홍콩반점 + 쿵푸 티!  (4) 2018.04.09
분식데이~  (8) 2018.03.16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