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PX 스테이크

Night / / 2018. 4. 25. 09:07

브라더 쭌이 사우스케롤라이나에서의 훈련을 마치고 올라오는길에

또다시 저를 보러 들렸답니다! ㅎㅎ

그리고 올때 부대 PX 고기가 싸다고 소고기좀 사온다하길래

얼렁 사오라했죠 ㅋㅋㅋㅋㅋㅋ



도착하자 마자 함께 구워먹은 스테이크!!!!!!

고기가 참 좋군요!!!!!

쭌이 올때마다 엄청먹어서 다이어트에 제동이 오지만.. 스테이크는 살안찌자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채도 많이 먹으니깐 안찔꺼에요 ㅋㅋㅋㅋㅋㅋ



브라더 쭌이 요리좀 하는남자여서

양파와 아스파라거스와 또 스테이크위에 뭔 풀을 올려서 데코를 해줬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맛있었어요!!!!!!!!!!

스테이크 두조각이 $15불정도 했던 것 같네요 

캬 역시 미국은 고기의 나라!!! ㅎㅎㅎㅎㅎ



레드와인이 없어서 화이트와인으로 대채 ㅎㅎ

와인뒤로 쭌브로가 가져온 이것저것 물건들이 싸여있어요 ㅋㅋㅋㅋㅋ

사서먹다 남은거 다 챙겨왔어요 ㅋㅋㅋㅋ

당분간 냉장고가 가득차있을 것 같네요~



먹었으면 운동해야죠~

짐으로 출발~~

아미 파워를 보여줘!!!!

훈련을 빡세게 받아서 몸이 딴딴해졌더라고요 짜식

수고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녁은 뭐 간단하게

살안찌도록~

김치부침개와~



무 짱아찌와~



떡국정도로 가볍게!!!

때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저녁을 먹어버렸군요 ㅎ하하하하핳;;;

그래요 이렇게 친구가 놀러왔을때 다이어트한다고 저녁을 안먹으면 안되요...

그냥 먹었어요 네... 

오랜만에 배가 안고픈 밤이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