쭌브로 스테이크

Night / / 2018. 5. 2. 06:47

쭌브로는 요리를 참잘한답니다 ㅋㅋㅋㅋㅋ

미군에 있어서 음식을 저렴한가격에 사와서 맛있는걸 해주는 참 좋은 친구지요 ㅋㅋㅋㅋ

이날도 스테이크를 해줬는대 완전 꿀맛!!!!!



자 양파를 썰고 먼저~

마늘도 까줍니다~



그리고 한쪽에서는 감자를 삶아주죠~

여기서 부터 저랑완전다르군요... 감자를 삶다니

전 그냥 고기만 구워먹을텐대 귀찮아서 하하핳;;;



그리고 오늘의 메인!!! 

치킨 허벅지가 되겠습니다~~~

치킨스테이크에요!!! 



그리고 새우도 꺼내주고오~

새우 너무좋아요 흑 ㅜ



이건뭐야.. 와 이런것도 쓰다니...

정말.. 너무 멋진거같아요... 요리사입니다 완전 ㅎㅎ

허브종류중에 하나겠죠?



그리고 고기가 프라이팬에 올라갔어요~~

와 양념된고기라 냄새가 맛있어요 올리자마자 ㅎㅎ



고기를 구우며 한쪽에서는 당근과 아스파라거스까지 준비해줍니다!!



그리고 처음에 익히던 감자가 다 익었어요!

작은 감자라 금방익네요~



고기가 타지않게 다른일하면서 고기를 잘 뒤집어줘야되요!!

야채썰기에 몰입하다가 고기가 타버리면 안됩니다 ㅜ



고기를 뒤집었으면 감자를 반씩 쪼개주세요~~



오 고기 고기 계속 지켜보십쇼~~ ㅋㅋㅋㅋㅋ

눈을 때면안되요!



고기가 어느정도 익어서 옆에 잠시 꺼내놓고~

야채타임!



당근과 감자를 익혀볼까요~ 먼저 딱딱한 친구들부터~



골고루 위아래 잘 익혀주어요~~

뒤집어가며 ㅎㅎ



그리고 여기서 잠시 후라이팬을 뒤집어서 쫙 열기로 구워주면

겉은 빠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감자가 되어버린답니다!! 캬~~



이제 소프트한 야채들 투입!!!!



그위에 저 향기나는 정체모를 허브도 올려주고요 ㅎㅎㅎㅎ



버터까지 맨위에 탁! 후추도 뿌렸군요!! ㅎㅎ



볶아볶아~~

와 이것만 먹었는대도 맛있어요 고기없이 ㅎㅎ

소금뿌려서 간맞춰주고!!~



새우도 가즈아!!!

새우는 많이넣어주세요 쉐프님 ㅋㅋㅋㅋㅋㅋㅋ

전 새우가 너무 좋거든요!



여기에 아까 빼놨던 고기 다시 투입!!!!!

와.... 비주얼 최강!!!



맛있겠죠?!?!?!?! ㅎㅎㅎㅎㅎㅎㅎ

진짜 진심 너무 맛있었어요~

룸매가 올라와서 한입줬는대 대체 어떻게 요리한거냐고 물어봤어요 ㅋㅋㅋㅋㅋ

쭌브로 칭찬해~~



접시에 담아서 냠냠쩝쩝!!!!!

쭌브로 스테이크 성공적 (:



'Night'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말고사 끝!!!! 먹자먹어~~~  (3) 2018.05.16
돈까스 만들어 먹기  (3) 2018.05.15
미국 PX 스테이크  (0) 2018.04.25
텍사트 명물!!! Whataburger! 와타버거!  (0) 2018.04.17
버지니아 아이스크림 맛집! Moo-Thru!!!  (2) 2018.04.13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