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동기 혬초를 만나러 Mosaic District 로 나갔답니다!

페어펙스쪽에 위치해 있는 핫플레이스죠!!



맛집들도 진짜 많이 있고 카페들도 많고 아이스크림집도 있고 ㅎㅎ

젤라또 집!!! 진짜 완전 대박입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쇼핑하는 곳도 있고~



좀 한국느낌도 많이 나고 젊은이들도 많은 핫한 플레이스랍니다!! (:

저기 보이는 잔디밭에 누워서 노는 외국친구들 ㅎㅎ

그리고 정가운데에 있는 곳은 카페인대 커피 진짜 맛있어요!! ㅎㅎ



오늘 저희가 간곳은 True Food Kitchen 이랍니다!!

건강한 음식을 파는 곳이에요 ㅎㅎ



브런치 집이라 브런치메뉴들이많아요!! 



그리고 피자 셀러드 샌드위치 이것저것있는대 다 건강식이에요 ㅎㅎㅎㅎ

베지터리언들에게도 포커스가 많이 맞춰져 있답니다 ㅎㅎ



테이블도 이쁘게 세팅되어있고~

안이 진짜 넓어요! 테이블수도 엄청 많답니다 ㅎㅎ



주방도 이렇게 완전 오픈형이에요!~

테이블에서 바로 바라본 모습이랍니다 ㅎㅎ

신기방기~



저희는 마가리타 피자와 스테이크타코와 물만두 같은거 시켰어요 ㅋㅋㅋㅋ

배가고파서 둘다 와구와구 ㅋㅋㅋㅋ

저희는 6년만에 만났는대 어색함 없이 서로 와구와구 먹었어요 ㅋㅋㅋㅋㅋ



밥먹고나서 거리도 걷고

젤라또 집도 가고 ㅎㅎ

무슨 세일하는 옷사는대도 가보고 ㅎㅎ

이 친구는 여기동네 살아서 잘 알더라고요!~



혬초는 너무 바빠서 다시 일을 하러 갔어요

너무 짧게 만나서 아까웠지만 제가 노바에 올라와있는동안 한번더 만나기로 했답니다!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니깐 좋았어요!!!

노바에 올라와있으니까 먹을것도 많고 놀것도 많고 좋은대

친구들이 없어서 외로웠는대 재미있게 놀았답니다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