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바(Northern Virginia)에 올라와서 진짜 좋은 점은

한인마트가 근처에 엄청많고 한국식당들도 많고~

한국빵집 한국가게들 노래방 기타등등등등 ㅋㅋㅋㅋㅋ

한국인 그립지 않을 정도 라는거죠 ㅎㅎ

린치버그에서 지낼때는 한인마트가려면 3시간반씩 왕복 7시간을 왔다갔다해야하기에

한학기에 한번갔는대 여기서는 10분거리라서 맨날가요 ㅋㅋㅋㅋㅋ 너무 좋다~~

그리고 한식은 정말 특별한날에 먹었었는대 ㅋㅋㅋㅋㅋㅋ

이제는 맨날 먹는답니다 캬캬캬캬

오늘은 최근들어 먹은 사진들을 방출해보려 합니다 ㅋㅋㅋㅋ



짬뽕!!!!!!

린치버그살때는 구경도 못해본...ㅋㅋㅋㅋ



불고기 덮밥!~



설렁탕!!~~

제가 진짜 좋아하는 국이죠!! ㅎㅎ



그리고 설렁탕과 함께 했던 오삼불고기 ㅋㅋㅋㅋㅋ

진짜 이거 대박이었어욬ㅋㅋㅋ 설렁탕과의 최고의 궁합!!



도시락!!

미국에도 도시락을 판답니다~

한국 편의점에서 파는 도시락들과는 비교가 안되지만...

나름 괜찮아요 ㅎㅎ

한국에가면 편의점 도시락들을 먹어보고 싶어요 요세 진짜 저렴하고 잘나온다던대



삼각김밥!!!

한개에 $2 달러...

한국에서는 두개에 1600원하고 그랬던거같은대...

역시 비싸요...



비빔국수!!!

이건 집에서 만들어 먹은거랍니다 ㅎㅎ



우거지탕



오!!!!

이때 진짜 대박이었는대 ㅜ



이게 할라피뇨안에 크림치즈를 넣어서 튀긴건대...

와 미쳐요 이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진짜 대박맛있어요 ㅜ 

칼로리 폭탄이지만 잊고 막먹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먹밥과 라볶이!!!!



쫄면!!!!



할라피뇨안에 크림치즈 보이세요?

이걸 쫄면과 함께 먹으면 환상의 궁합!! ㅋㅋㅋㅋㅋ



여긴 에이치마트(한인마트)안에 있는 푸드코트에요~

음식가격들이 저렴하죠!!

그리고 팁도 없어서 유학생들의 베스트장소죠 ㅋㅋㅋㅋ



오징어덮밥!!!

한인마트안에 있는 푸드코트들마다 잘하는 메뉴들이 있는대

여기 페어펙스 에이치마트는 오징어 덮밥이 엄청 맛있더라고요!! ㅋㅋㅋㅋ

갈때마다 먹어요~



수제비!!!

이게 진짜 몇년만에 먹었던 수제비인지 ㅜ



이날은 삼겹살 데이!!!!



삼겹살이 굉장히 많이 익긴했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근에 삼겹살먹고 싶어서 핸드폰 배경화면도 삼겹살로 바꿔났는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삼겹살을 먹게 되서 굉장히 행복했답니다 ㅋㅋㅋㅋㅋ



진짜 부족했어요 ㅋㅋㅋㅋㅋ 먹고 또먹고 했는대 결국 마지막에 고기가 동나버려서...

조만간 또 먹어야죠 ㅋㅋㅋㅋ



그리고 일품향!!!!!

여기 제가 진짜 좋아하는 짜장면집이에요!!!

여기 짜장면 짱맛있어요!!!! 

센터빌에 있는대 대박입니다!!



가격도 낫베드~



짜장면 탱탱하니 엄청맛있겠죠?!?!?



탕수육도 먹고!!!



깐풍기도 먹고!!!!



진짜 맛있었는대 이날 ㅜ 흑 또가고 싶다...

요세 돈을 벌어도 쓸시간이 없어요 너무 바빠서 ㅋㅋㅋㅋㅋ

머고 싶은건 넘치는대...



볶음밥!!

이건 위에 일품향에서 먹은거는 아니고 집에서 먹은거에요 ㅋㅋㅋㅋㅋㅋ



이거뭐지...

크림치즈 튀김인가?

최근 너무 많이 먹어서 이것저것 ㅋㅋㅋㅋㅋㅋㅋㅋ

기억이 안나는것도 있군요...



스파게티!!!!!!

저 진짜 스파게티 좋아해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것중하나가

이 크리미한 빨간쏘스!!!!!

전 하얀파스타도 좋아하는대 느끼해서 많이 못먹어서 빨간거만 먹는대

이 빨간듯크리미한소스는 진짜 백그릇도 먹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많았는대 다먹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날 진짜 살많이쪘을거에요....



친구들과 맛저맛저



부대찌게!!!!!!

전 한국에서 송탄에 살았답니다~

송탄은 부대찌게로 굉장히 유명한도시죠!!!

부대찌게 진짜 좋아하는대 송탄 오리지날 부대찌게가 굉장히 많이 생각나는 요즘이에요 ㅜ



메밀소바!!!!!!!

소바는 사랑이죠 ㅜ

평택역앞에 하루라고 진짜 맛있는 냉모밀집 있는대...

한국갈때마다 맨날가는대 흑 ㅜ

혼자라도 가서 꼭먹는대 ㅋㅋㅋㅋㅋ

작년 여름에도 혼자가서 먹었는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볶이!!!!

꾸르맛~~~

린치버그살때는 떡볶이 하나에도 열광했는대

노바올라고 난 후에는 떡볶이 정도야 풋! 한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빔면!!!!



요세 IPA 에 푹빠졌답니다 ㅋㅋㅋㅋ

예전엔 IPA쓰다고 안마셨는대 ㅋㅋㅋㅋㅋㅋㅋ



누릉지 아구찜 !!!!



진짜 이거 대박이었는대

아구찜밑에 누릉지가 깔려있는대...와...

진짜 신세계!!!!

이거 다먹었어요 이큰거를 ㅋㅋㅋㅋㅋㅋㅋㅋ



두부김치전골과 갈비!!!

갈비는 사랑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많아서 남겼는대 밤마다 생각나요 ㅋㅋㅋㅋㅋ



곱창 막창 대창!!!!!

미국에서 이친구들을 보다니...

말도안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보다 맛은 살짝떨어지지만...

그래도 어딥니까!!!!!

비싸긴하지만 조만간 또먹으러가야지~



두부김치!!!!!!!!!!

제육고기도 섞여있었던....

너무맛있어 흑흑



벌써 마지막사진이라니....

갈비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근에 진짜 많이도 먹었군요

열심히 운동해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

혼자 노바올라와있다고 걱정들 주변에서 해주는대

돈워리 가이즈~

저 진짜 잘먹고 살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