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버 YWAM은 훈련받기에 굉장히 좋은 환경이랍니다!

YWAM 10대 베이스에 들만한 좋은 프로그램들과 강사진들 뿐만아니라

시설과 환경또한 굉장히 좋기때문이죠!



대표적으로 학생들이 사랑하는 YWAM 캠퍼스앞 호수!!



아침에 호수주변에서 큐티하는 친구들을 엄청많이 발견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호수를 뛰며 조깅하는 친구도 많아요 



그러나 이 호수는 아름다운 겉모습 뒤에 숨겨진 것이 있으니

거위들의 점령을 당한 호수죠

거위들의 화장실이기도 하고요 ㅎㅎ

그래서 Goose Poo Pond 거위똥 호수라고 부르는대요 ㅎㅎ

진짜 한번 물안에들어가면 똥냄새가 1주일은 가요 절대 들어가면안되죠 ㅋㅋㅋㅋ

겉으로만 감상해야해요~



YWAM 덴버는 월수금 아침마다 예배가 있답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시간이죠!!

YWAM 덴버 예배의 특징은 오픈마이크랍니다!

맨뒤쪽에 마이크가 설치되있고 누구나 그 마이크 앞에가서 자신의 기도제목, 받은말씀등을 모두와 함께 예배 중에 나눌 수 있답니다!



예배후 근처 카페에가서 휴식휴식!

여기는 YWAM 바로 앞에 있는 카페인대 진짜 좋아요 ㅎㅎ



예배후 각자 흩어져서 매일 다른 활동들을 하는대

이날은 중보기도 시간이었던것 같네요 ㅎㅎ



베이스 지하에서 이렇게 다양한 활동과 예배들이 드려진답니다!



저희 DTS 리더분의 찬양 번호판인대

YWAM-er!!!

간지간지 ㅎㅎㅎㅎ

미국은 돈을 내면 자신의 번호판을 자기가 원하는 문구나 숫자로 변경이 가능하답니다 ㅎㅎ



제 DTS 교장샘이셨어요!!

멋진 분들이고 제가 진짜 존경하는 분들이죠 ㅎㅎ



제 동생도 훈련하러 꼭 오라고 하셨죠 ㅋㅋㅋㅋ

대학졸업하고 DTS하러 간다고 하네요~



제 스몰그룹 리더였던 Andrew!!!



리더쉽스쿨 동기 케빈



네덜란드에서 훈련받으러온 이반!



스테이씨!!!

한국말을 진짜 빨리 배워서 막 한국말로 장난을 치던 진짜 재밌는 친구에요 

보고싶드아 ㅜ



린지는 진짜 예술적인 친구에요 ㅎㅎ

지금은 세계를 돌며 다양한 공연활동중이죠 ㅎㅎ



마이클! 이친구도 같이 훈련받던친구인대

YWAM 옆에 스타벅스에서 알바중이더라고요 ㅋㅋㅋㅋ



같이 사진찍고 공짜음료 겟겟 ㅋㅋㅋㅋ



제가 스몰그룹리더였을때 제 스몰그룹원이 었던 이랑누나 ㅎㅎ

어느세 덴버 YWAM 간사가 되어있더라고요 ㅋㅋㅋㅋ



파이팅 하십쇼!~



이번 여행에서 새로만난 가잔 값진 인연 승화형!!!

저의 베스트 프랜드가 되었답니다 ㅎㅎ



YWAM 덴버 한국인들!! ㅎㅎㅎ

덴버는 한국인들이 진짜 없는 편이에요~

제가 DTS할때 저혼자 한국사람이었어요 ㅎㅎ

그래서 덴버 YWAM에서 훈련을 하실 생각이라면 영어는 어느정도 하고 오셔야 한답니다~



보고싶다 모두들 ㅎㅎ

다들 각자의 자리에서 다들 열심히 살고 계시겠죠?!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