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버에는 Colorado Rockies 라는 메이저리그 야구팀이 있답니다!

그래서 친구들과 함께 경기를 보러가기로 했죠

한국에 있을때 야구경기를 종종 보러가곤 했는대

메이저 리그 경기장의 크기는 진짜 어마어마어마하더라고요!!!!

그리고 한국 야구와 다른 응원 문화는

치어리더들과 신나는 음악과 응원이 한국야구의 특징이라면

이곳은 멋진 플레이가 나왔을때 다같이 박수~~ 짝짝짝짝 치고

찬스상황때 그 상황에 맞는 음악이 나온다는 것이였어요 ㅎㅎ 조용한 응원문화였죠~



이곳 경기장의 이름은 Coors Field인대요

투수들의 무덤으로 잘 알려져 있는 곳이죠~

덴버는 고산지대에 위치하고 있는 도시라 이곳 경기장도 다른 지역보다 높은 곳에 있죠

그래서 타자들이 투수의 공을 쳤을때 공이 다른구장보다 더 멀리 날아가서

홈런이 많이 나오기에 투수들의 무덤이라고 불린다고 하네요 ㅎㅎ



기자석의 모습도 보이고요~



메이저리그경기보러왔으니 인증샷도 남겨야겠죠!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 왜케 어색해



야구장의 꽃!!! 핫도그!!!!



미국야구장에 놀러와서 핫도그를 먹지 않으면 안되죠!!

왠지모르게 경기장에서 먹는 핫도그는 진짜 꿀맛이에요 ㅎㅎ



경기중간중간 나가서 사진도 더 찍고! ㅎㅎ



첫 메이저리그 경기를 직관한 순간을 사진으로 남기기 원하는 우리들....ㅋㅋㅋㅋㅋㅋ



낮에 시작한 경기가 어느새 밤까지!!~



저희는 젤싼 3층 꼭대기 자리에 앉았어요 ㅋㅋㅋㅋㅋ 

싸니까요 하하하하하;;;



3층인대도 굉장히 잘 보여요!!!

물론! 1층이 더 잘보이겠지만요 ㅋㅋㅋㅋㅋㅋㅋ



이슬이 누나도 같이 사진 진짜 많이 찍었구나~ ㅎㅎㅎㅎㅎ



이날은 콜로라도와 샌디에고 경기였는대 콜로라도가 이겼답니다!!!

응원하는 팀이 이겨야 재미있죠!!! ㅎㅎ



단체샷도 찍고~



요렇게도 찍고 ㅋㅋㅋㅋㅋㅋ

이거 누구한테 부탁했지...ㅋㅋㅋㅋ 



나가기전에 1층 섹션에 가서 사진만 찍고 나온다하고 들어갔었어요 ㅎㅎㅎ

진짜 잘보이네요 훨씬! ㅋㅋㅋㅋㅋ



진짜 재밌었어요! 역시 스포츠 경기는 직관이죠!! ㅎㅎ

메이저리그 경기지만 저렴한 좌석은 티켓가격이 그렇게 비싸지않아요~

10불정도면 구매하실 수 있으니 미국에 오셔서 큰 도시를 방문하시면 스포츠경기도 관람해보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