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에이에서 유명한곳은 바로 헐리우드죠!!!

세계적인 영화들이 탄생하는 영화의 도시이자 거리죠

여행갈때 필수코스인 헐리웃

고고씽 해봅니다~



이곳은 유명한 배우들의 사인과 핸드프린팅이 있는 장소랍니다~

한국배우도 있고 진짜 유명한 배우들 다있어요 ㅎㅎ 



그리고 근처에는 유명한 연예인들 분장을 한 사람들이 관광객들과 사진을찍어준답니다~

하지만 사진찍으면 팁을 줘야 하기 때문에

막찍으면 안되요 ㅎㅎㅎㅎ

그래서 저는 멀리서 딴사람찍는거만 찍었죠 ㅋㅋㅋㅋ



조니뎁도 있네요 ㅎㅎ

옆에 쭉 서있는거 너무 귀엽군요 ㅋㅋㅋㅋ

옆에는 누구지 신데렐라인가?



찰리채플린아저씨!! 오 똑같아~

옆에 슈렉은 얼마나더울까 ㅜ



오 아바타랑 스파이더맨!!

사촌동생은.. 표정을보니 무서워하는것같기도...

아바타가 좀 무섭게 생겼지...;;

이때 찍고 한 5불인가 준거같네요 ㅎㅎ



멀리서 돈안내고 캐릭터들과 같이 찍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리포터에나오는 교장샘인거 같은대

더우신지 우산쓰고 계세요 ㅋㅋㅋ



오 마돈나!!!



오~

이사람이름뭐지.. 가수...

뭐더라... 



여기에는 진실혹은거짓 박물관도 있답니다 ㅎㅎ

입장료있어서 그냥 걷에서만 구경하기 ㅎㅎ



이런 관광버스들도 다니는대 타고서 관람해도 재밌을꺼같아요~

이층버스는 꿀잼이죠~



오 봉고차를 개조해서 뚜껑을 없애버린 관광버스에요 ㅎㅎ

신기해요 ㅋㅋㅋ

안걸리나?...

귀에 다들 해드폰끼고 가이드 설명들으면서 돌아다니는대 재밌을꺼같아요~



오 미키마우스~~

덥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스타들 핸드프린팅있는곳에 미키마우스도 있답니다 !

역시 슈퍼스타



길가에는 이렇게 연애인들 이름도 새겨져있죠~



손대보기~

ㅋㅋㅋㅋㅋㅋㅋ



비어있는 별들도 있는대

새로운 스타가 탄생하면 새겨 넣는거겠죠?



웃어웃어

왜이렇게 진지해



헐리웃거리에서 마지막으로 찰칵



가자가자 집으로~~



ㅋㅋㅋㅋㅋㅋㅋ 표정...

이런거 누가찍어준사진이지..



미국느낌나게 걸어보려고 건너편으로 가서 찍었는대

실패... 

왼쪽 차때문에 느낌이 안난다는...



헐리우드 거리 간판앞에서 헐리우드 인증샷 ㅋㅋㅋㅋ



이건 서비스샷

집에와서 기쁜 사촌동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fterno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횡단여행] 요세미티 국립공원  (0) 2018.09.12
[횡단여행] 그리피스 천문대  (0) 2018.09.11
[횡단여행] 엘에이 해변  (0) 2018.09.06
[횡단여행] LA 삼촌집 방문  (1) 2018.09.02
[횡단여행] 유타주 캐년들  (0) 2018.09.01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