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린치버그에 살고 있지만

노바(Nova = Northern Virginia)로 주말마도 올라온답니다 ㅎㅎ

그이유는 바로 제가 섬기는 교회때문인대요

VKBC(Virginia Korean Baptist Church) 라고도 불리우는 "우리교회" 청년부를 소개시켜드리려고해요 ㅎㅎ

우리교회가 아니라 교회이름이 "우리교회"랍니다 ㅎㅎㅎ

버지니아 버크호수쪽에 위치해 있는 작은 한인교회에요~

제가 나누고 싶은 것은 여름부터 기도해왔던 청년부모임이 생겼기 때문이에요 ㅎㅎ

청년부 모임이 없어서 항상 너무 아쉬웠었는대 

목사님과 의논도하고 여름방학내내 기도를 한 후에 청년부 모임을 시작하게 되었어요!!!!

여러 친구들과 같이 차도 마시고 밥도 먹으며 모임을 준비하고

저번주 부터 모임을 시작했고 오늘은 2번재 모임을 했답니다!!!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아 아직 포맷도 없고 인도자도 없지만 ㅎㅎ

하나님을 사랑하는 한가지 마음으로 똘똘 뭉친친구들이

찬양하고 기도하고 말씀을 보며 하나님을 더 알아가고자 한답니다!

그리고 주변에 많은 친구들에게 또 하나님을 알리는 멋진 공동체가 되려해요 ㅎㅎ

토요일 오후7시 교회에서 항상모인답니다~

EM, KM, 나이에 상관없이 모인답니다!!!!!

함께 기도하며 찬양하고 싶으신분들 모두 환영이에요 어서오세요 ㅎㅎㅎ

맛있는것도 있어요 (:


주소: 7200 Ox Rd, Fairfax Station, VA 22039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댓글주세요 ㅎㅎ



"내가 나를 위하여 충실한 제사장을 일으키리니 

그 사람은 내 마음, 내 뜻대로 행할 것이라 

내가 그를 위하여 견고한 집을 세우리니 

그가 나의 기름 부음을 받은 자 앞에서 영구히 행하리라"

(사무엘상 2:35)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