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에이에서 라스베가스로 넘어가는길은

다 이렇게 돌산들과 광야랍니다~



중간에 잠시 쉬러 들린곳

완전 서부스러워요~



어무니랑 같이 사진도 찍고 ㅎㅎ



오 룩소르 호텔이 보이는거보니 라스베가스 도착!!!

저기서 자봤는대.. 음.. 그닥 ㅋㅋㅋㅋㅋㅋㅋ

특별한건없어요~



여긴 엑스칼리버호텔~



여긴 우리가 머물렀던

싼호텔 ㅋㅋㅋㅋㅋㅋ

유명한 스트립에 있는 호텔말고 외각에 있는 저렴한 곳으로 잡았답니다~



호텔이 특이한게 들어가면 이렇게 가운데 정원이있고

사방에 건물형식으로 되어있고

저기가 다 방이랍니다!



진짜 싸게 구했는대 방 컨디션 낫베드~

좋았어요 ㅎㅎ



저녁이 되서 호텔을 나와서 베가스 시내로 가기로했어요~

베가스는 밤이죠!



자 가즈아~



밤이 되니 완전 낮과 분위기가 바뀌었어요 ㅎㅎ



표정모야 

표정풀자아 ㅋㅋㅋㅋ



뉴욕뉴욕 호텔~



뭔가 굉장히 피곤해보인다 ㅋㅋㅋㅋ



여긴 호텔 파리스~



벨라지오 호텔 분수쇼는 무조건 봐야하는 라스베가스 무료쇼이죠!



호텔와서 슬롯머신살짝한판하고 ㅋㅋㅋㅋ



다잃었다 기분좋다아아 ㅋㅋㅋㅋㅋㅋ



아침이되고.. 동생은 왜 깨어나질 못하니...ㅋㅋㅋㅋ



짧은 라스베가스에서의 하루를 정리하고 그랜드캐년으로 넘어갑니다~

라스베가스는 가족보다는 친구들과 놀러오기 좋은곳 같아요!! ㅎㅎ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