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에이의 야경하면 바로 여기

그리피스 천문대이죠!!!

낮에 와서 봐도 멋있지만 이곳은 야경으로 진짜 유명해요~

엘에이전체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대 장난아닙니다 ㅎㅎ



이쁘구나~~~



좋다아아아 친구와 첫날 함께 야경이라니 ㅋㅋㅋ

이곳에 남자 둘이 왔다고 둘다 툴툴 ㅋㅋㅋ



저기가 천문대랍니다 ㅎㅎ

저위에 별을 관측하는 곳도 있고요~

투어시간도 있으니 확인하고 오세요!



폼잡는친구...ㅋㅋㅋㅋㅋ



얼굴이 어두워서 안나오니 좀 났구나 ㅋㅋㅋㅋㅋ



응 나도 찍어줘 ㅋㅋㅋㅋ



Griffith Observatory!!



들어가기전에 인증샷 한번 더 찍고!!!



음...



네 설정샷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 그렇구만



오호 저게 별이라는 것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왜 또 찍냐고 ㅋㅋㅋㅋㅋ



자세히 보는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내는 그만 구경하고 밖을 보러나가자고!!!!

와우 너무 이쁘자나아아

저기 엘에이 다운타운도 보이고~



셀카도 찍고!!



둘이 셀카도 찍고~~



뭔가 너무 그냥 보고만 있어도 좋은밤이었어요 ㅋㅋㅋ

오랜친구와 함께 오랜만에 만나서 시간을 보내니 좋더라고요~



오 이사진 진짜 잘나왔네~

핸드폰 새로 사서 가길잘했어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사진만 찍으면 옆에를 봐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이 오니 서로 찍어주고 좋네요 ㅋㅋㅋㅋㅋ



나도 옆에 보고 찍어보자 ㅋㅋㅋㅋ



이번엔 왼쪽 ㅋㅋㅋㅋㅋㅋ



친구는 무조건 오른쪽 ㅋㅋㅋㅋㅋㅋ



이번엔 왼쪽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 ㅋㅋㅋㅋ



셀카아아아아



일본인 커플을 만났는대 서로 찍어줬는대

여기서 일본친구들이 쓰던 키라키라라는 어플을 알게 되서 구매했어요

배경을 반짝반짝하게 만들어주는 앱이더라고요 ㅋㅋㅋㅋ



보이시나요 불이 반짝빤짝 ㅋㅋㅋㅋ



이팩트 넣어서 다시 사진찍기 시작한 우리들 ㅋㅋㅋㅋㅋㅋㅋ



정면샷보다 옆이 낫구나 ㅋㅋㅋㅋㅋㅋ



반짝반짝하니깐 이쁘네요

이사진 아직도 제 친구 카톡 프사랍니다 ㅋㅋㅋㅋㅋ

완전잘나왔다며 ㅋㅋㅋㅋㅋ



반짝이 이팩트를 높여봤는대 이건 좀 심하네요 ㅋㅋㅋ



너무 과하면 덜예쁘구나~



엘에이 반짝반짝~



뒷모습도 찍어보고 ㅋㅋㅋㅋ



나도나도!!!



ㅋㅋㅋㅋㅋㅋㅋ 이날 사진 뭐이리 많이찍었대 ㅋㅋㅋㅋ



어디보니? ㅋㅋㅋㅋㅋ



엘에이 그립다 벌써...



자 내려가자!!!!



오 이거는 저희차 옆에 불이 생기길래 찍어봤는대

리모컨으로 차문을 딱 열면 저렇게 바닥에 말 모양이 나와요

완전 너무 신기해서 찍었다는

역시 머스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건너편에 사진찍고있는 내친구

이거 진짜 간지에요 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여기 주차는 2년전부터 유료로 바뀌었어요 ㅎㅎ;;;

옛날에는 무료였는대 참고하세요~

돈안내면 딱지끈어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