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dnight Mayhem

Morning / / 2017. 12. 9. 18:43

오늘은! 제가 일을 하고 있는 아이스 하키장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오늘은 엄청 큰 이벤트가 있었어요!

바로 Midnight Mayhem 이라고 밤 12시에 하키 경기가 시작되는 이벤트랍니다!


밤 12시에 시작해서 새벽3시정도에 끝나는 경기인대 한학기에 보통 한번씩 이렇게 이벤트를 한답니다!

밤 12시에 하는대도 불구하고 학생들은 이 Midnight경기를 가장 좋아한답니다!

그래서 항상 이 Midnight경기는 표가 매진되곤 하죠 ㅎㅎ



12시 경기인대도 9시부터 하키장앞에서 줄을 서서 기다린답니다 ㅎㅎ

왜냐하면 먼저 하키장은 학생표와 일반표로 나누어져 있는대

학생들 표는 싼대신 좌석이 지정되어 있지 않는 섹션이라, 먼저 들어가서 좋은 자리를 잡기위해서이고

Midnight 경기는 먼저 들어오는 500명의 사람들에게 티셔츠를 무료로 나눠주기 때문에 티셔츠를 받으려고 줄을 선답니다 ㅎㅎ



이렇게 생긴 티셔츠랍니다! 이쁘죠? ㅎㅎ 

저희 하키장 프론트 데스크 직원이 옷을 들고 찍어줬답니다 ㅎㅎ

저도 하나 받아서 입어줬답니다! 


또 저희 하키장의 장점은 도미노피자가 저희 하키장의 스폰서랍니다!


매 경기마다 도미노에서 20판정도의 피자를 받는답니다 ㅎㅎ

매 주말마다 경기가 있어서 피자는 정말 질리도록 많이먹어요... 그래서 따로 피자를 사먹는 일이 별로없어요



11시 반에 문이 열리고 사람들이 입장합니다!

경기 1시간전에 문이 열리고 들어올 수 있답니다. 

추운대 밖에 엄청 떨었을 것 같네요 ㅜ


여기서 재밌는 이야기를 해드리자면!

제일 처음에 줄을 섰던 학생들은 9시부터 줄을 섰던 학생들이 있는대 이때 막 눈이 내리고있었어요

저희동네 이번년도 첫눈이었지요! 

눈을 맞으면서 밖에 서있는대 저희학교 총장님이 지나가면서 그 학생들을 보고 맘이 짠하셨는지

저희 하키장 대장보스에게 전화해서 총장님 Suite Box에 학생들이 들어가서 기다리게 해달라고 하셔서

그 학생들은 총장님 Suite Box에서 기다리다가 경기도 그안에서 봤답니다 ㅎㅎ

제일 일찍 왔다가 완전 엄청난 득을 본거죠!



여기 사진이 저희학교 총장님의 Suite Box랍니다! 진짜 좋죠~

높은곳에서 하키경기장을 전체쫙 다 내려다 볼수 있고

유리로 따듯하게 되어있고! 쇼파도있고 의자도있고 화장실도 있고 냉장고도 있고 티비도있고 없는게 없답니다

그리고 안에 컴퓨터로 매점음식을 시키면 직접 배달도 해준답니다!

제 친구들은 일찍 와서 줄서있다가 들어온건 아니고 총장님이 오늘 경기 보러 안오시고

일찍온 학생들에게 Suite Box를 열어주셨길래

저의 권력(?)을 남용하여 제 친구들도 넣어주었답니다 ㅎㅎㅎ 

하키장 직원의 특혜죠!



경기가 이제 막시작하기전에 선수들 입장 통로도 딱 만들어주고!~



선수 소개 영상이 딱 끝나면!



이제 선수들 등장!!!!

아이들이 선수들과 하이파이브 하고싶어서 난간에 매달려 있는 모습이 참 귀여워요 ㅎㅎ

그리고 선수들이 하이파이브를 딱 해주면 기뻐서 어쩔줄 몰라하죠!


이 독수리는 무엇이냐면.. 저희학교 마스코트!! 스파키랍니다 ㅎㅎ



선발 선수들이 등장하면 이제 경기전에 미국 국가가 연주된답니다~

이제 경기 시작이 정말 다가온것이죠!



이제 드디어 첫번째 Period의 경기가 시작됩니다!!

팬실베니아 대학과의 경기였는대 홈경기이니 꼭 이겼으면 하는 마음으로 경기를 응원합니다



그리고 그 응원이 전달이 됬는지!!! 리버티가 선취점을 따냈네요! 

먼진 팀플레이로 경기를 리드하는 리버티! 

모두가 일어나서 박수를 칩니다 ㅎㅎ



경기 중간중간 찍은 사진들이랍니다!

하키 경기는 티비로 보는것 보다 가서 직접보는 것이 훨~씬 재미있어요

선수들이 몸으로 부딪히며 터프한 경기를 하다보니 그 에너지가 관중들에게 현장에서는 직접 전달이 된답니다.

몸을 많이 쓰다보니 감정이 격해지기도 해서 싸움도 많이 일어나는대

이 싸움도 하키경기의 한 묘미이죠 ㅎㅎ

지고 있던 경기도 싸움으로 분위기가 한번에 뒤집어 지기도 하는 전술적인 측면도 있고요!



이 동영상은 저번 Midnight 경기때 찍은 영상인대

이날은 정말 처음부터 엄청 신경전이 거칠다가

나중에는 정말 끊임없이 싸웠답니다.. 저 싸움에서 저희선수가 엄지손가락이 부러지는 불상사도 발생했어요 ㅜ


아 그리고 하키경기는 총 3 Period로 이루어져 있는대

각 Period중간에 무엇을 하느냐!

재미있는 이벤트 게임이 있답니다!



관중이 직접참여해서 게임을 하는대

오늘은 인간 볼링이 었지요 ㅎㅎ 

가장 많이 쓰러뜨리는 사람에게 상품도 준답니다!



그리고 선수들이 격렬하게 스케이트를 타기 때문에 얼음이 많이 상해서 각 Period마다

저렇게 Zamboni라는 얼음가는 차를 타고 얼음을 갈고 다시 고르게 얼음을 펴준답니다.

바로 제가 하는 일이지요 ㅎㅎ



짜잔! ㅎㅎ



결국 이날 경기는 9대 2로 Liberty University의 완벽한 승리로 끝이 났답니다.

내일 2차전이 있지만 오늘의 결과가 너무 좋아서 내일도 잘 할 것같은 기분이 드네요 ㅎㅎ

경기가 끝나고 모여서 함께 기도하는 멋진 팀의 모습이네요! 

보통 상대 학교도 같이 하는대.. 점수차가 너무 커서 그냥 들어가 버린것 같네요.

앗! 몇몇 펜실베니아 선수가 사이사이 보이는것 같기도하네요~


나중에 하키장과 하키경기규칙등 하키에대한 이야기들을 더 할테지만 오늘은 맛뵈기로


왼쪽부터

경기 중계 관리실, 미디어박스, 매점

하키장안에 다양한 곳들이있답니다~ 나중에 다 하나씩 설명해드릴게요 ㅎㅎ


이번 주말 경기가 이번학기 마지막 경기이고 이번시즌의 딱 중간지점이네요~

앞으로 하키경기를 계속해서 포스팅하려고합니다!

한국에서는 하키라는 스포츠가 많이 유명하지 않고 생소할텐대 저와 함께 배워봐요! ㅎㅎ 


밤12시 경기여서 퇴근하고 집에오니 새벽3시가 넘었네요..

블로그 글을올리니 벌써 4시반.. 빨리 자야겠어요 내일도 출근을 해야하기에..

그럼 다음 이야기로 또 다시 만나요~






'Morn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Nursing Graduation  (4) 2017.12.20
[미국유학정보]Honors Program  (8) 2017.12.18
기말고사 첫째날!  (6) 2017.12.15
아이스하키장 크리스마스파티  (8) 2017.12.13
크리스마스 in LU  (4) 2017.12.08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