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미한국대사관에서 대통령 방미관련행사 지원요원을 모집하는 공고가 올라왔답니다!

오늘까지가 지원마감인대 저는 어제 이사실을 알게 되었고 보자마자

우오 너무 하고싶다!!!!!!! 라는 생각을 하며 바로 부랴부랴 이력서, 자기소개, 개인정보제공동의서를 작성해서

이메일을 보냈답니다!! ㅎㅎ



오늘까지가 마감이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지원해보세요!!!



저와 진짜 친한 친구도 예전에 지원해서 했었는대

3일동안 12시간 밖에 못자고 굉장히 힘든 일정이었지만 

그래도 많이 보고 배우고 좋은 경험을 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고 해요 ㅎㅎ


자기소개서가 자유형식이여서 저는 커버레터형식으로 썼답니다 ㅎㅎ

너무 급하게 지원하다보니 짧게 썼는대 그래도 지원요원으로써 필요한 능력을 갖췄다는것에 집중해서 썼습니다 ㅎㅎ


그리고 오늘 오전에 연락이왔어요!! ㅎㅎ

서류전형에 통과해서 면접보러 와줄 수 있냐고 ㅎㅎ

두둥!

졸업을 앞두고 최근 여러가지 일들을 지원하고 있는대 떨어지는 것도 있고 아직 프로세싱인 것들도 많아요 ㅎㅎ

하지만 이렇게 계속해서 주변에 할 수 있는 일들을 찾아서 도전하고 있답니다!


대한민국은 사랑하는 국민으로 이번행사 요원으로 뽑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