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사를 졸업하면서

박사는 정말로 하지 않겠다고 다짐했지만

결국 Ph.D.를 시작하고 말았다 ㅎㅎ

그리고 일을 하면서 공부하려니 고생고생을 했지만

결국 한학기를 무사히 끝냈다!!!

 

퇴근후에 남아서 공부하고

주말을 반납하고 공부한결과

967점으로 A를 맞았다!!!!!

참으로 감사하다 ㅎㅎ

 

교수님의 마지막 코멘트도 너무감사하다

이번학기동안 나는

How teachers' multicultural competency affects students' academic achievement 라는 주제로

리서치를 하고 글을 썼다

교사의 문화적 유능성이 학생의 성적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가 였는대

내 수업의 교수였던 Dr. Pearson은 Liberty 대학 Education Department의 학장이시고

35년간 수업을 하셨지만 교사의 문화적 유능성에 관해 글쓰는 학생을 본적이 없으셨다고

계속해서 관심을 갖고 지도해주셨는대

마지막 최종 과제를 보고 너무 재미있게 잘 읽으셨고

이 주제를 갖고 논문을 써보면 좋을 것 같다고 조언해주셨다

또한 내가 나중에 이 주제로 글을 쓰게 된다면 본인이 논문 지도교수를 해주시겠다고 먼저 제안해 주셨다

참으로 감사하다

학기 초에 직접 전화주셔서 한학기 계획을 설명해주셨던 정말 친절함이 가득차있는 분이신대

난 학부때부터 지금까지 교수님 복이 참많은 것 같다 ㅎㅎ

 

최근에는 이메일이 왔는대 성적이 좋기때문에 Online Writing Tutor를 지원하라고 한다

내가 학부때 영문학을 전공하면서 Writing Center에서 살았었는대 ㅎㅎ

Resume에 도움이 된다고 일을 하란다

지금 나는 Full-time으로 일을 하고 있기때문에 어려울것같다 ㅜ

 

이번한학기도 잘마무리 해서 너무나 좋다!

8월말까지 방학이다!!!!

8월말부터 다시 공부시작...

가을학기에는 두과목 정도 들으려고 생각중인대

할수 있겠지...ㅎㅎㅎㅎ

화이팅!!!!!!!!!!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