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에서의 킹덤드림 콘서트를 잘 마치고

우리는 촉박한 일정으로 인해

다음날 바로 시애틀행 비행기를 탔답니다 ㅎㅎ

작년에는 동부만 돌아서 차로 이동했는대

이번에는 엘에이 시애틀 달라스 시카고이기때문에

거리들이 있어서 비행기를 타고 이동했답니다 ㅎㅎ



쫘잔!!

LA 공항 도착 ㅎㅎ

옆에 연애인 마스크를 쓰신 일반인 한분도 계시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공항에서... 엄청난 일이 있었다죠 ㅎㅎ

저번에 말해드렸다 시피 킹덤드림은 모든 스탭이 자비량으로 섬기는 

무료 콘서트랍니다! 입장료도 없어요 ㅎㅎ

그렇기에 예산이 항상빠듯한대

시애틀에서 저희의 숙소를 책임져주시기로 햇던분이....

문제가!!! 생겨서...

저희는 도착해서 갈대가 없어진것이죠 ㅋㅋㅋㅋㅋㅋ

잘곳이.. 없어요 ㅜ


이게 바로 킹덤드림의 묘미죠!

프리스톼일 ㅋㅋㅋㅋㅋㅋ

저희는.. 기도를 시작햇죠...

그리고 길을 찾기 시작했죠 ㅎㅎ

이사람 저사람 시애틀에 아는 사람들도 연락해보고

저는  YWAM 에서 간사로 있어서 YWAM 숙소를 사용할 수 있기에

연락해봤지만 주말이라 연락을 안받아요 ㅜ

(근데 이게 나중에 큰역할을 하죠 캬캬캬캬


그리고 제 친구한테도 전화해서 거기 뭐좀 잘대 없냐...

교회같은대 그냥 바닦에서 자도 된다라고도 했는대...


제 친구가 자기 할머니집 뒤에 큰 마당이 있다고

텐트치고 자라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근데 재밌겠다고 했어요

근데 화장실이 없대요 ㅋㅋㅋㅋ


이렇게 저렇게 연락을 하다가 결국!!!!!!!!

한인교회 한 곳과 연락이다아서!!!

일단 그분께서 본인 댁으로 오시라고 하셔서 일단 출발했습니다 ㅎㅎ

프레이스 더 로드 ㅋㅋㅋㅋㅋ



보딩시간이되어 비행기 탑승~~

비행기안에서는 인증샷이죠 ㅋㅋㅋㅋ



킹덤드림 서부지역 담당 최순환목사님! ㅎㅎ

멋진분이에요 ㅋㅋㅋ


비행기가 출발 하자마자!!!

모두 기절....

ㅋㅋㅋㅋㅋㅋㅋ

그러나 저는 열심히 사진을 찍었죠

무슨사진?!

엽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죄송합니다 천관웅목사님...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많이 피곤했나봐요 ㅜ



시애틀 멀다~~

그래도 거의 도착!!



공항 도착!!! ㅎㅎㅎㅎ

다들 왜이렇게 지쳐보이니 ㅋㅋㅋㅋㅋㅋ

나만 신났어 ㅋㅋㅋㅋ



제가 좋아하는 우리팀의 드러머 Jason형님은 

저렇게 심벌을 맨날 뒤에 매고 다니셨어요 

거북이 등껍질같아요 ㅋㅋㅋㅋㅋ

너무 웃겨서 찍어봤죠 ㅋㅋㅋㅋㅋ

저거 진짜 무겁던대...



그리고 저희 3인방은 시애틀지역에서 우리의 발이될

차를 3대 렌트하러 출발~

봉고차와 트럭 ㅋㅋㅋㅋ

전 이번 콘서트의 잡다한 역할을 맡았는대

그중 한가지는 드라이버 ㅋㅋㅋㅋ


시애틀 킹덤드림 기대해주세요!!!!

커밍순! ㅎㅎ


마지막으로 케이팝스타 유제이양과 찍은 엽사로 마무리해볼게요 ㅋㅋㅋㅋㅋ

이 콘서트를 통해서 많이 친해졌어요 ㅋㅋㅋㅋ

진짜 착하고 연예인병한개도 없고 사차원의 매력이 넘치는 노래잘하는 동생 ㅋㅋㅋㅋㅋㅋㅋ



피스아웃!


'Afterno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달라스 도착! 텍사스 = 스테이크  (2) 2018.02.01
Kingdom Dream in Seattle  (3) 2018.01.28
Kingdom Dream in LA 영상 (38분)  (0) 2018.01.10
Kingdom Dream Concert in LA  (2) 2018.01.10
Kingdom Dream Prep  (2) 2018.01.09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