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운동을 시작한지 3개월이 지났지만

프로틴 쉐이이크는 먹지 않고 그냥 운동을 했답니다~

왜냐!?

맛이 없어서요...하하하하하;;;;


초코맛, 딸기맛, 바닐라맛,

유우에 타서, 물에타서,

이제품 저제품 다 먹어봤지만

너~~~무 맛이없어서

그냥 안먹어야겠다 하고 먹지 않았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변에서는 운동하고 프로틴쉐이크를 먹어줘야

근육이 빨리 회복되고 좋다고 먹으라고들 했지만

먹지 않았어요...하하...

너무 맛이없어서 못먹겠더라고요 ㅎㅎ

한번 샀다가 거의 안먹고 다버리고 ㅜ


그런데 저희집에 친구가 한 3일 놀러왔는대

프로틴쉐이크를 들고온거에요~

그래서 같이 운동하고 한모금 친구가 마시래서 맛만보다고 먹었는대

이게 웬걸...

꿀맛이자나??!?!!?!?

아니 프로틴 쉐이크가 어떻게 맛있을 수 있는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구매했죠 ㅋㅋㅋㅋㅋ

지금부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맛있는 프로틴 파우더!



쨔잔~

아마존으로 주문했는대

제가 아마존 프라임이여서 2틀만에 배송왔습니다 ㅎㅎ



안에 뾱뾱이도 잘 넣어서 포장해 주셨군요 ㅎㅎ

굿굿!



MP 프로틴 쉐이크!!

가격은 30불 정도 였어요 ㅎㅎ



여기는 프로틴 쉐이크 성분들입니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 플레이버!!!

무슨 맛이냐!

쿠키엔 크림 맛!!

이게 젤중요해요 ㅋㅋㅋㅋㅋ

이맛이 진짜 너무 맛있어요!!!!!!!!

아니 프로틴 쉐이크를 어떻게 맛있게 만든거지...

신기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어서 계속먹게되요 배도 고픈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루는 초록빛이에요~

한스쿱 넣으면 넘 많아서 저는 쉐이커 통이 작기에...

4분의 3정도 넣는답니다 ㅎㅎ



스포맥스 쉐이커~

제가 한국에 있을때 스포맥스 사장님 영어 과외를 했었는대

그때 선물로 받은거 미국까지 가져왔네요 ㅋㅋㅋㅋㅋ

왜가져왔지 나 프로틴 쉐이크 안먹는대 ㅋㅋㅋㅋㅋㅋ

라면 물 맞추는 용도로만 사용되다가

이게 여기서 이렇게 딱 쓰이네요 ㅋㅋㅋㅋㅋ



전 물에 절대 안타먹어요

맛없어서...

근데 이 친구는 물에 타도 맛있긴하더라고요 ㅋㅋㅋㅋㅋ

왜지 대체? ㅋㅋㅋㅋ

근데 그래도 전 우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운동하고 프로틴 잘 먹어서

몸짱이 되겠어요!!! ㅋㅋㅋㅋ

2018년 3월 14일 현재 몸무게 70.4 킬로그램!!!

12월21일에 77.7에 다이어트를 시작했는대

많이 줄었죠?

65까지 가즈아~~~~










'Night'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짜장면 $3.99!!!!! 센터빌 홍콩반점 + 쿵푸 티!  (4) 2018.04.09
분식데이~  (8) 2018.03.16
Hardee's 치킨텐더  (6) 2018.03.05
백종원 마늘볶음밥  (8) 2018.02.19
[린치버그맛집] The Neighbors Place  (6) 2018.02.09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