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rdee's 치킨텐더

Night / / 2018. 3. 5. 11:00

오늘도 하키장에서 여자 1부리그팀 경기가 있어서

출근을 했답니다!

하키장에서 일을 하면 보통 밖에서 사먹게 되요...

오늘은 무엇을 먹을까 하다가

제일 가까이에있는 하디스에 갔답니다 ㅎㅎ



Hardees 에 가면 가장 많이 먹는게 

이 치킨텐더 콤보인대요 치킨 5조각과 감자튀김 음료! 

다해서 $5달러!!! 였는대...

저번주까지만해도...

왜 오늘은 $5.99 인가...

올랐나봐요 가격이 ㅜ

이제 안가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기중에 잠시 다녀온거라 테이크아웃!~~



감자튀김은 오는길에 다 집어 먹어버렸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그러지 않나요?



음료는 코크!

콜라는 끊은 수가 없는.. 마법의 음료...흑

탄산을 끊어야 살이 빠질텐대...

ㅋㅋㅋㅋㅋ



오 치킨 5조각... 뭔가...

조잡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과 다르자나!!!



소스는 여러가지가 있는대

랜치, 바베큐, 허니머스타드 등등

전 항상 허니머스타드만 먹어서 뭐가 더 있는지 잘 모르겠네요 ㅋㅋㅋㅋ



소스에 찍어서 냠냠냠

ㅋㅋㅋㅋㅋㅋ

오늘 여자부 경기는 고등학교팀과의 친선경기기에

부담이 없어서

경기를 즐기며 먹을 수 있었죠 ㅋㅋㅋㅋㅋ


하디스는 너무 기름진 것 같아요 다른 햄버거집들에 비해서...

그래서 맛있게 먹었다가..

아 당분간 안가야지 하는 생각이 든답니다 ㅋㅋㅋㅋㅋ

당분간은 빠이..ㅋㅋㅋㅋ

 아 그리고 하디스 팁!!!!

학생증을 제출하면 그냥 햄버거를 시켜도 세트메뉴로 업그레이드 해준답니다!!!

꿀팁입니다~

ㅋㅋㅋㅋㅋㅋ

모든 메뉴는 아니고 1번부터 6번까지였나?

그 메뉴판에 적혀있는 햄버거들만이였던거 같으니 어떤게 학생증내면 세트메뉴로 무료 업그레이드되는지

물어보고 시키세요!! ㅎㅎ





'Night'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분식데이~  (8) 2018.03.16
MP 프로틴 쉐이크! 짱 맛!!!!!  (4) 2018.03.15
백종원 마늘볶음밥  (8) 2018.02.19
[린치버그맛집] The Neighbors Place  (6) 2018.02.09
[린치버그맛집] Shanghai Express  (2) 2018.01.31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