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치버그에는 맛있는 뷔페가 있답니다

바로 히바치라는 곳인데요

다양한 음식들을 먹고 싶을때 가는 곳이죠!

제가 좋아하는 초밥도 있고! 스테이크도있고 셀러드도잇고 치킨도있고 맛있는게 굉장히 많아요 ㅎㅎ



학교에서 5분거리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Buffet라고 딱 쓰여져 있죠! ㅎㅎ



일단 셀러드바!

종류가 진짜 어마어마합니다 셀러드부터 ㅎㅎ

제 친구가 베지테리언인대 여기갔더니 먹을 야채가 다양하다고

엄청 좋아하더라고요 ㅎㅎ

셀러드바에 새우와 홍합과 굴도 있어서 완전 좋아요!



그리고 셀러드바 옆에 위치해 있는 이것은 무엇이냐!

보통 접시들은 위에 꺼내져 있는대 이 안에들어 있는 접시는

바로 차가운 접시들이랍니다!! ㅎㅎ

셀러드나 초밥같은 것을 먹을때는 차가운 접시를 이용해 주면 좋겠죠~



저의 사랑 초밥!!!!!!!

전 여기 섹션이 가장 좋아요 ㅜ

딴거 다 필요없어요 ㅎㅎㅎ

전 초밥과 롤과 회만 있으면 된답니다 ㅎㅎ

여기서만 막 4접시씩 먹기도 해요 ㅋㅋㅋㅋ

근데 여기에서 스시를 만드는 분들이 항상 서 계신대

맨날 많이 먹으면 엄청 쳐다보면서 눈치를 준답니다 흑 ㅜ

그래서 옆에 팁통이있는대 $1 달러 정도 넣어요... 열심히 만들어주셔서 고맙다고 ㅎㅎ

그래도 너무 많이먹어서 눈치받는 나...ㅋㅋㅋㅋㅋ

아니!!! 내가 내돈내고 먹는대 왜이렇게 눈치를 주는기야!!!!

다음번엔 더 많이 먹을태다 ㅋㅋㅋㅋㅋ



우와 치킨 소세지 빵 게등껍질 머쉬포테이토 새우튀김 닭날개 양파튀김 등등...

엄청많아요 먹을게 우우우

배고프다 ㅜ



요세 다이어트 때문에 먹지를 못해서 그런지

사진만 봐도 그냥 군침이 또르르 ㅜ

아 뷔페는 가면 안되요.. 살쪄요..


여기는 스테이크 바...ㅜ

스테이크주세요 하면 슥슥 잘라서 주신답니다 ㅎㅎ



그리고 여기는 철판 볶음!

원하는 재료들을 골라서 접시에 담아서 저기 철판아저씨께 드리면

철판위에서 볶아주세요!!!

소고기 돼지고기 새우 각종야채 면을 넣고 원하는 소스를 넣으면 

철판볶음 완성!

계란을 넣으세요 꼭! 그리고 소스는 히바치소스를 추천합니다 ㅎㅎ



그리고 옆에 베이커리 섹션에서는 각종디저트들이 있답니다

케익도 있고 쿠키도있고 브라우니도있고 파이도 있고...ㅜ

너무 달다 싶으시면 셀러드바에서 멜론 파인애플을 드셔도되요 ㅎㅎ

저 옆에 아이스크림 기계도있으니 아이스크림도 좋아요 ㅎㅎ



이것은 저의 페이보릿!!!

초콜릿 분수!!!!

이거 집에 가져다 놓고 싶어요 흑 ㅜ

돼지가 되겠죠....

옆에 딸기가 있는대 딸기를 긴 막대에 꽂아서

초콜릿 분수에 돌려서 먹으면...

진짜.. 꿀맛... 핵꿀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솜사탕 먹는걸 잊으면 안되죠!!!!!

베이커리에 계신분에게 

코튼캔디 주세요~~ 하면 이렇게 솜사탕을 똭! 만들어주신답니다 ㅎㅎ



맛있겠죠? 쿄쿄쿄쿄쿜

저 새우는 크로우피쉬 라는 건대...

스테이크와 함께 히바치에서 가장 비싼 아이니 꼭 드셔주세요 ㅎㅎ

진짜맛있어요 ㅎㅎ

런치에는 없고 비싼 디너에만 있답니다 ㅎㅎ


런치 $9.99 디너 $11.99 랍니다!!

리버티 학생증을 제시하면 음료수는 공짜~~ㅎㅎ


아... 다이어트 끝나면 가야지! 















'Night' 카테고리의 다른 글

룰루&새벽 + 뚜레쥬르  (7) 2018.01.24
홍콩반점 in 센터빌  (7) 2018.01.23
Buffalo Wild Wings  (2) 2018.01.17
린치버그 맛집 Osaka  (6) 2018.01.01
기말고사 끝 그리고 쌀국수  (4) 2017.12.19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