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s Back in Town

Dawn / / 2018. 1. 26. 00:31

얼마전에 제 친구를 만나러 메릴랜드를 올라갔다왔는대요

이번엔 친구가 저를 만나기위해 버지니아를 방문했답니다 ㅎㅎ

사우스캐롤라이나로 훈련을 가기전에 얼굴볼겸해서 온거죠 ㅎㅎ

제가 진짜 아끼는 브라더 쭌!!

22일날 내려와서 25일 훈련일 까지 함께 놀았어요 ㅋㅋㅋㅋㅋㅋ

학기가 시작됬지만 첫주라서 나름 여유도 있었고 

(하지만 지금 나는 아무것도 하지않고 논것을 후회하는 중...ㅎㅎ;;

그래서 둘이 골프도 치고 맛있는것도 먹고 이곳저곳 돌다니면서 놀았죠 ㅎㅎ

천천히 포스팅을 하려고요 ㅎㅎ

이게 포스팅 하나 올리는게 은근 시간을 많이 잡아먹더라고요 ㅎㅎ



저와 같이 대학교 생활을 했었는대

벌써 졸업하고 떠나버린 흑 ㅜ

전 아직도다니고있는대말이에요...

같이 학교 투어를 했죠 ㅋㅋㅋ

졸업한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대 학교가 너무 많이 바뀌었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저희학교는 한학기에 건물을 2-3개씩 올려버린답니다...

부자학교라.. ㅎㅎㅎ 미국에서 성장이 가장빠른 대학교이기도 하죠 캬캬캬 (프라우드!



저희집에서 머물렀었기에 같이 팩도하고...ㅋㅋㅋㅋㅋㅋㅋ

이제 훈련들어가기에 피부에 보습이 필요하다고 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재밌었던 3박4일이 훌쩍지나가버렸네요...

아쉽다 후 


에니웨이즈!

갑자기 제 브라더 쭌에대해 포스팅을 하는 이유는

오늘 아침에 드디어 싸우스케롤라이나로 훈련소받기위해 떠났기때문이죠

앞으로 93일간 훈련소에서 트레이닝을 받을텐대

아프지 말고 몸 건강히 잘 훈련받았으면 좋겠네요!

멋진 제 친구가 잘 다녀올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



아침부터 일어나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

아 벌써 보고싶네

잘다녀와 브로



필승 아이캔두!







'Dawn' 카테고리의 다른 글

Happy Birthday To Me!  (4) 2018.02.05
Poplar Forest Golf Course With Brother Jun  (3) 2018.01.27
Trip to Maryland  (2) 2018.01.25
그리움  (4) 2018.01.22
하와이 미사일 소동 (This is not a drill)  (4) 2018.01.16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