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얼마전에 하와이 미사일 소동으로 정말 모두가 놀라는 일이 있었는대요...

저의 친한 친구 두명이!!!!

현재 하와이에 휴가를 가있는대

토요일에 갑자기 연락이 오더라고요...

우리 이제 죽는다고 잘지내라고!!!!

무슨일이냐고 했더니 하와이로 지금 미사일이 날라오고 있는대...

자기들은 지금 산꼭대기에 트랙킹하는 중이라 피할 수 없다고...

아니 하와이는 트랙킹이 금지래요 위험하기 때문에

올라가는 입구를 지킨다고 하네요...

근데 몰래 들어가서 하필 산꼭대기까지 올라갔냐고요 왜!! 

아오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산정상에서 스냅챗으로 둘이 동영상을찍어 유언을 남겼어요...

아주 밝게 ㅎㅎㅎ 좋은 삶이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다 살았으니 지금은 웃을 수 있지만...

그때 당시엔 너무 당황했어요 ㅋㅋㅋㅋㅋㅋ


어떤 경고 문자가 왔는지 볼까요?



와우...!

미사일 흑...

하와이로 미사일이 날라오고 있으니

모두 긴급히 대피소로 이동하라는 경고문자였네요...

그리고 뒤에 써있는 This is not a drill = 연습이아니에요

와 이걸 받은 하이와에 있는 사람들은 얼마나 놀랐을까요 ㅜ


진짜 가슴을 졸였겠어요

그러나 이게 다 헤프닝으로 끝나서 너무 다행이에요!

실수로 버튼을 잘못 눌러서 이러한 경고 메세지가

전송이 됬다고 하네요 ㅎㅎ

진짜 다행이죠!!!



재밌게 놀다가 돌아와 친구들...

씨유순 ㅋㅋㅋㅋ

'Dawn' 카테고리의 다른 글

Trip to Maryland  (2) 2018.01.25
그리움  (4) 2018.01.22
일일일  (3) 2018.01.13
다이어트 망함  (6) 2018.01.12
다이어트 21일째  (2) 2018.01.11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