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망함

Dawn / / 2018. 1. 12. 12:59

제가 어제! 바로 어제!

다이어트에 관련된 포스팅을 했는대요...

아주아주 열심히 다이어트를 하고있다고 ㅋㅋㅋㅋㅋ

운동도 열심히하고 셀러드도 먹으며 살을 빼고있다고

하하하하하핳하하하하하...

아니에요 망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아침에 출근해서 일하다가

5시에 퇴근을 했는대...

그때 저의 지인 이작가님께서

하...

게임을 하자고 꼬셨어요 이 순진한 저를...

그래서 퇴근도 안하고 하키장에서

5시부터 게임을 하다가 ㅋㅋㅋㅋㅋ

운동갈 시간을 놓쳐버리고 말았죠

방학기간이라 헬스장이 8시면 문을 닫거든요 ㅜㅜ


그리고 게임도.. 지고 ㅎㅎㅎㅎ

그래서 집에와서...배도고픈대..

에잇!!!!

운동도 못했는대...

먹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맞아요..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냉동실을 열었는대...

저번에 노바(Northern Virginia)에 올라갔을때

한인마트 가서 샀던 군만두가 있지뭐에요...

네 먹어버렸어요 ㅋㅋㅋㅋㅋ

참을 수가 없었어요 ㅋㅋㅋㅋㅋ



자자 먹을지 말지는

일단 구우면서 생각하는거야

암 그렇고 말고

많이 먹진 말고

그래 딱 후라이팬 한판만 먹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와 노릇노릇하게 구워지고 있어...

ㅜㅜ


이때 울리는 카톡!! (제가 단톡방에 자랑했거든요 ㅎㅎ

군만두는 면과 함께 먹어야 한다는

다들 비빔면을 추천 ㅋㅋㅋ

하지만 저는 면까지 먹는 실수는 하지 않겠다고

굳게 다짐을 하고...



우리집에 무슨 면들이 있나 살펴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아니

보기만 할껀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호 비빔면도 있구나



근데 저기 날 사로잡는 문구가있었으니

"오늘은 불닦볶음면이 땡긴다"

캬~~~~~

너가 날부르는구나...



일단 물올려

끓여

그리고 생각하는거야

먹을지 말지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두는 다 익었으니

옆에 접시에 잘담아두고

간장도 만들어주고 ㅎㅎ

전 간장에 식초를 넣는걸 좋아해서 식초도 한방울 톡톡!

ㅋㅋㅋㅋㅋㅋㅋ

(먹을생각에 신이남



오 소스 봉지도

센스있어

핫핫 후후 

ㅋㅋㅋㅋㅋㅋㅋ



뿌려뿌려!!!!

일단뿌리고 생각해..

그래 아직 먹지 않았자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일단 비벼만보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비주얼 대박

불닭볶음면은 진리입니다 ㅎㅎ



이리 완성된

오늘의 저녁상

ㅎㅎㅎㅎㅎㅎㅎ

저 다이어트 끝난건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어먹어 일단 먹어

와...군만두

이게 얼마만에 먹어보는 건지 ㅜ

눈물이 난다 후...

맛있어요

다이어트중에는 뭘먹어도 맛있지만

너무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면과 함께 들고!!!!

먹어먹어

생각말고 먹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싹다먹고....

몰려오는 후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만감이 가져다 주는...

후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이러한 일탈이 가끔씩있어줘야죠!

그쵸?ㅎㅎ


낼부터 또 열심히할게요 ㅎㅎㅎㅎ

화이팅

다이어..트... 성공!!

아자..ㅇㅏ..자자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awn'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와이 미사일 소동 (This is not a drill)  (4) 2018.01.16
일일일  (3) 2018.01.13
다이어트 21일째  (2) 2018.01.11
겨울방학  (8) 2018.01.04
따수미 난방텐트  (8) 2018.01.03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