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일

Dawn / / 2018. 1. 13. 13:32

겨울방학이 이제 1주일 정도 남았네요

진짜 순식간에 지나간것 같아요 후..ㅜ

12월18일에 시작해서 1월22일까지 약 한달인대

진짜 훅훅갔어요 ㅎㅎ

아마도 매일 일을 해서 인것같아요

보통 주 6일정도 일을했는대

어떤때는 8일 연속으로 일을 하기도 했답니다 ㅎㅎ


진짜 열심히 일하다보니 방학이 갔어요 흑 ㅜ

쉬지도 못한 나의 겨울방학...

돈벌기 넘 힘들어요!!!!

학생직업이라 시급도 $7.25

버지니아 최저임금...

그리고 버지니아는 미국전체 최저임금..

ㅋㅋㅋㅋㅋㅋㅋ


제가 하키장에서 일하시는 건 다들아실텐대요

그러나...

다른곳으로도 차출이된답니다 ㅎㅎ

왜냐하면...

저는 테크니컬리 Club Sports라는 부서에서 일을하고

하키가 메인이지만

클럽스포츠 부서 믿에

태권도, 라크로스, 양궁, 레쓸링 등등 

제가 가장 싫어하는 부서는 레쓰링...

왜냐하면 레쓰링 매트를 옴겨야 하는대 무게가... 상상이상이에요 ㅜ

몇명이 달라부터도 겨우들어요 후..

이번겨울!!!

레쓰링매트옴기는 일에 차출되었죠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유인즉슨...

제가 트럭운전이 가능하다는...

작년에 학교 트럭면허시험을 봤었거든요 ㅎㅎ

이게이렇게 사용이되네요 ㅋㅋㅋㅋ

올해 대형트럭 면허도 딸꺼랍니다 ㅎㅎ



바로 이차죠 ㅋㅋㅋ




친구와 저와 사이좋게

트럭한대씩 몰고...

레스링 매트를 가지러 출발~~

ㅋㅋㅋㅋㅋㅋ

옆 고등학교에 빌려준 우리 매트 받으러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에 학교체육관에 도착!

저기 말려있는 빨간 매트가 보이세요?

진짜 무겁습니다 흑 ㅜㅜ



하... 저 롤러로 밀고와서 트럭위까지 올리는게 너무 힘들어요 ㅜ

한 6명이 달라붙어야 겨우 올린답니다...

아 다시는 하고 싶지않은 레스링 매트옴기기 ㅋㅋㅋ


그리고 또 오늘부터

하키장에서는 쇼케이스가 시작되었습니다!

다시 이제 경기들이 시작됬죠!


오늘은 남자팀 2부 경기가 있었어요!


저희가 가볍게 이겨줬죠 ㅎㅎ

오랜만에 경기를 보니 너무재밌엇어요!

겨울방학동안은 경기가 없어서 잡일만하다가

경기에서 일을 하니 재밌더라고요!



저는 오늘도 잼보니 운전사!! ㅎㅎ



귀여운 꼬마친구는 덤 ㅎㅎ



그리고 어제 실패한 다이어트를 만회하는...

폭식을 후회하는

월마트표 셀러드로 마무리합니다 ㅋㅋㅋㅋ









'Dawn'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리움  (4) 2018.01.22
하와이 미사일 소동 (This is not a drill)  (4) 2018.01.16
다이어트 망함  (6) 2018.01.12
다이어트 21일째  (2) 2018.01.11
겨울방학  (8) 2018.01.04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