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링브레이크 로드트립 이야기!

이어서 가겠습니다 ㅎㅎㅎ


저번시간에 밤새도록 달려 뉴올리언스에 도착해서 

뉴올리언즈를 잠시 둘러보았죠?!

사진 몇장 보면서 저번시간에 어디를 갔는지 리마이드 해볼까요?

(사실 저번에 빼먹고 안 올린 사진들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먼저 아침에 문을 연 곳이 있을까 찾다가 우연히도

Cafe Du Monde 에 가서 유명한 슈가파우더 도너츠도 먹고!

나갈쯤 되니깐 진짜 줄이 엄~~~청 길었어요 ㅎㅎ

완전 아침일찍 7시정도에 가시면 여유롭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ㅎㅎ

여기서 옷도 갈아입고!

밤새 달려와 초최한 모습은 어쩔 수 없지만 ㅎㅎ



그다음에 성당에 갔었죠!

성당 앞 공원이 너무 이뻐요 꽃들도 펴있고! ㅎㅎ



그다음 해변가를 따라 산책하기~~ㅎㅎ

이거 포즈였는지 그냥 옆에 보고있었는지 기억이 나질 않아요...ㅋㅋㅋㅋ



아 이건 포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동상이 있으면 옆에서 포즈따라해서 찍는걸 좋아한답니다 ㅋㅋㅋㅋㅋㅋ



이날 뉴올리언즈의 하늘은 쨍쨍 화창!!!

이날 폭풍우가 온다고 해서

아... 망했다... 이랬는대

가보니깐 날씨가 너무 좋았어요!!!

원래 12시부터 비온다고 했다가 1시로 미뤄졌다가 실시간으로 2시로 미뤄졌다가~

진짜 떠날쯤에 비가 오기 시작했어요~

너무 행복했답니다 후후~

럭키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자 본격적으로!

오늘의 목적지!!!!

프렌치마켓에 도착을 했습니다~~~~


이곳은 한국의 재래시장같은 느낌으로 아기자기자기한 것들을 팔고 있는 곳이죠~

한가지 안타까운 점은 우리가 너무 일찍 가서 아직 많이 열지 않았다는 점 ㅜ



웰컴 투 프렌치마켓~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에서 외국인들이 저 사진찍니라고 못들어오고 기다리는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우 민 투더 망...



이렇게 뒤에 시장이 보이시나요? ㅎㅎㅎ

이쁜 물건들이 많더라고요!



오 그리고 굴!!!

뉴올리언즈는 바다와 붙어있는 도시로 해산물이 유명하죠!

그중에서도 굴!!!! 이 유명하답니다~

미국에서 굴을 먹기가 참 힘든대 말이에요 ㅜ

이런 싱싱한 갓 잡은 굴을 먹을 수 있는 도시랍니다~~~



네 가격은 이렇게 형성되어 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는 여기 말고 다른 유명한 굴가게에 가서 먹었어요 ㅎㅎ



이제 막 열기 시작한 가게들이 많아요~

아 좀만 천천히 갔으면 좋았을텐대말이에요~



이제 막 셔터들도 올라가고 ㅜ



오 그리고 악어도 유명하다고 하네요 뉴올리언즈가!

악어를 보러 갈 시간은 없었지만...ㅜ

아쉽게도 시간이 여유롭지 않아 많은것들을 놓쳤어요...

다음에 다시 오기를 다짐했답니다!

이 악어들은 다 진짜악어를 박제했다고 하네요... 흐 무서..



이빨이 완전 날카롭더라고요 ㅎㅎ



올해는 뉴올리언즈 300년 기념해!!!

도시 곳곳에 숫자 300이 많이 있어서 무엇일까 궁금했는대

이것을 보고 알게되었죠!

1718년에 생긴 뉴올리언즈 도시는 2018년 올해로 300번째 생일을 맞이했답니다~

콩그레츄레이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뉴올리언즈에서 유명한것!!!!

바로 이 핫소스!!!

미국에 오신분들은 Tabasco 소스를 많이들 보셨을 텐대요~

피자집, 맥시칸음식집, 기타 등등 여러 식당에 가면 꼭 있는 핫소스 타바스코!

이 소스의 원산지가 바로 뉴올리언즈라고 하네요~

매운맛종류도 완전 다양해요 ㅎㅎ

사고싶었지만... 비싸서 패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렌치마켓을 나와서 길을 걷다가 발견한

커스토마이즈 된 자동차...

삐까 뻔쩍하죠? ㅎㅎㅎㅎ

차가 주차되있는 가게를 들어가봅세다~

잡동사니 가게네요 ㅎㅎ



네 이런건 써주는게 매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구경할 신기한 것들이 많아요!!

이런게 뉴올리언즈의 매력인거 같아요~

아기자기한 이쁜 가게들!!



크리스마스 가게도 있고~



오 미니어쳐들!

짱기여워.. 사고싶다..

관리가 안되겠지만 ㅎㅎ



오 동화책들도 많고~



성 패트릭 데이여서~

성패트릭 기념 물건들도 많이 팔더라고요~

길가에는 초록색 옷을 입은 사람으로 넘쳐나고~ㅎㅎ



이곳 저곳 구경하니라 정신이 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 또 뉴올리언즈하면 빼놀 수 없는것이 바로

째즈!!!!!!

째즈의 본 고장이라 불리우는 뉴올리언즈~

낮부터도 음악이 들렸지만

밤이 되면 많은 가게에서 라이브 재즈가 울려퍼지는 멋진 도시라고 하네요 ㅜ

아 하루 머물렀으면 참 좋았을텐대 아쉽네요 ㅜ



사탕가게!!!!!

초코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곳은 그냥 지나칠 수가 없어요 ㅎㅎ

저기 찬장에 타바스코 소스들도 보이네요!



그리고 저번에도 말했듯이 뉴올리언즈 도시 곳곳에 숨겨져 있는

작은 공원들!!!

이러한 공원들이 도시를 너무 아름답게 하더라고요 ㅎㅎ



아 아제 출출하고만요~

밥을 먹으러 갈 시간입니다! ㅎㅎㅎ



저희가 걸었던 Decatur 거리 간판을 찰칵 찍는데~



이 모습을 찍혔는대

오~

느낌있어

프사감이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현재 프사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뉴올리언즈 너무 이쁜 도시에요!!!!

루이지애나 근처를 지나시는 분들은 무조건 방문하시길 추천합니다!!!

이제 맛있는 맛집을 찾아 고고씽~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