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치버그 다운타운

Dawn / / 2018. 6. 16. 13:42

오늘은 쭌브로와 함께 린치버그 다운타운을 구경했답니다!!

Lynchburg 다운타운같은 경우는 좀 많이 죽어있는 올드타운 느낌이랍니다~

리버티대학을 중심으로 모든 식당, 마트, 영화관, 몰과 같은 상업권이 형성되있어서

다운타운은 비교적 많이 죽어있는 편이랍니다~

학생들도 많이 가지 않는편이고요~

어떤느낌인지 보여드릴게요!



주차를 하고 내리자마자 만난 개나리!!!

진짜인지 가짜인지는 모르겠으나 이뻐서 찍었던 기억이나는군요 ㅋㅋㅋㅋ



옛날 우리나라로 치면 이발소 느낌의 가게에요

문을 닫아서 들어가보지는 못했지만요 ㅎㅎ

올드올드 올드타운 ㅋㅋㅋㅋ



다운타운거리입니다~



이날만 사람이 없는게 아니라 평소에도 잘 없어요 ㅎㅎ

주말에만 좀 있지요!



이렇게 버려진 건물들도 많이있답니다 ㅎㅎ



가게들도 많이 문이 닫혀있고요 ㅜ

린치버그 다운타운아 살아나라아!!~



선인장으로 부터 얻는 교훈 5가지네요 ㅎㅎㅎㅎ

Stay Sharp!! 가 마음에드는군요 ㅋㅋㅋㅋㅋ



계속 쭌브로와 걸어다니면서 사진을 찍었어요 ㅎㅎ

다 비슷한느낌이죠?~



쭌브로는 좋은 카메라를 들고다녀요

사진찍는걸 좋아하거든요 

사진찍은거좀 달라고했는대 아직도 못받았어요 ㅋㅋㅋㅋ



이런 올드한느낌의 건물들이 진짜 많아요 ㅎㅎ

그리고 문이 닫혀있죠..



샌프란시스코처럼 높은 좁은 골목길들도 많답니다~



와 이날 진짜 많이 걸었네요 ㅋㅋㅋㅋㅋ



오 사람들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름 올드풍의 도시느낌이라 괜찮긴하죠? ㅎㅎ 상권이 죽어서 그렇지 매력있답니다 ㅎㅎ



이건물은 너무 신기해요!!

문이 이층에 있더라고요...

저문을 과연 어떻게 사용할까요 ㅎㅎㅎㅎㅎ



이곳은 공부하다가 친구들이랑 밤에 머리식히러 자주 놀러왔던 광장이랍니다!!

1-2학년때 여기서 밤에 사진찍고 진짜 많이 놀았었는대 ㅎㅎ

추억이 있는장소에요~




여기는 City Hall 린치버그시청이랍니다!



오 악기점!!

저희집앞에 있는 악기점만 가봤는대 다운타운에도 악기점이 있었네요 ㅎㅎ



이런 올드올드한 펍도 있고 ㅎㅎ


린치버그에 살다보면 학교 주변에 모든것들이 있어서 다운타운까지는 진짜 안오게 된답니다~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상권이 많이 죽은것 같아요

다운타운안에 있는 유명한 레스토랑 몇개만 장사가 잘되고 나머지는 무언가 유령도시처럼 문들이 많이 닫혀있어요

학교중심으로만 발전하다보니 점점이런것 같은대 학교와 도시가 서로 발란스를 잘 맞추면서 성장하면 좋겠어요!!ㅎㅎㅎ

린치버그에 오시면 다운타운구경한번해보세요! 그리고 Water Stone 이라는 다운타운 맛집에도 가보세요 (:


'Dawn'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린치버그 홍수  (0) 2018.08.04
[린치버그 일상] 바베큐 파티  (2) 2018.06.19
린치버그 커피가 맛있는 동네 커피집 White Heart!!!  (0) 2018.06.13
대사관통역 동기모임  (2) 2018.06.12
축 졸업!  (3) 2018.06.1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