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대망의!!!

킹덤드림 콘서트 엘에이 첫날입니다!!

기대기대 두근두근


공연은 7시지만 1시부터 소집되어 공연 준비를 했답니다!ㅎㅎ

저희 공연 장소는 바로바로!

Bar!!!

와우!! Bar 에서 예배를?

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겠지만

킹덤드림은 원래 최대한 교회에서 드리지 않는것으로해서

한국 킹덤드림은 장소를 섭외해서 진행했었답니다

미국에서는 항상 그러지는 못했어도

최대한 교회가 아닌 장소에서 하려고 했었죠

교회에서 하면 무언가 그 교회 행사가 될 수 있고

다른교회에 사람들이 오는 것을 어려워 할 수도있기때문이죠~



그래서 저희는 엘에이 다운타운에 있는

Warehous라는 Bar를 대여했답니다 ㅎㅎ

장소는 Bar이지만 예배를 드리는대 장소가 중요한가요!

마음이 중요하죠 (:

좋지 않게 보셨던 분들도 계신대..

저희는 이곳에서 엘에이의 부흥을 위해 다같이 한마음으로 뜨겁게 예배했답니다

(이쁘게봐주세요 ^^


이곳은 3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곳이고

주인도 300명 이상은 허가를 하지 않아서

저희는 사전예약을 받기로 하고 Facebook에 공지를 올렸답니다

설마 300명이나 오겠어 했는대...



따란!!!

솔드아웃!!!

예예예예~

우려와 다른게 사전예약으로 티켓이 모두 나갔어요 ㅎㅎ

아 그리고 킹덤드림은 무료 콘서트랍니다 ㅎㅎ



저희는 바로 공연준비를 시작!!!~~

생각보다 할일이 엄~청 많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다들 처음 손발을 맞춰보는 것이기에..

엘에이공연이 사전준비가 제일 오래걸렸던것같아요 ㅎㅎ

그래도 차곡차곡 준비중 ㅎㅎ

다같이 힘을 합해 무대를 꾸미고잇죠



일해 일들하라구!! ㅋㅋㅋㅋ



쫘좐!

배너설치~ 도 힘든일이더라고요 ㅋㅋㅋㅋ


아 그리고 이번 스탭중에서 유명한 분 두분만 소개해드릴게요!!!

먼저~


쫘좐!

이분으로 말씀드릴것 같으면

전 디사이플스 드러머!

현 터버너클 드러머!!

정말 대단한분이죠 ㅎㅎ

제가 진짜 좋아하는 형님이에요 ㅎㅎㅎㅎㅎ


그리고 또한명은~~


쫘좐!!

유제이!!! 

케이팝스타에 나가 우승후보까지 올랐던

유제이가 이번 킹덤드림 콘서트 보컬로 참여했답니다 (:

오오 신기해 티비에서 보던친구를 만나다니 ㅋㅋㅋㅋ

이번 콘서트를 통해서 친해졌는대

연예인병도 없고 완전 순수한 사차원소녀였어요

성격도 시원시원 ㅎㅎ

유제이 팬이되었어요 ㅋㅋㅋㅋ


그리고 다른 스탭들의 인터뷰영상!






ㅋㅋㅋㅋㅋㅋㅋ

멋진 인터뷰들이죠?!


마지막으로 공연장을 보여드릴게요!



다들 준비하느라 분주하죠 ㅎㅎ




어느정도 준비가 끝나고 시작된 리허설~

저희는 이제 오시는 분들 주차를 도와드리고

줄을 세우기위해 밖으로~~





입구에 설치된 배너 ㅋㅋㅋㅋ

포토존이죠

제가 먼저 찍어보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

(표정봐



저를 호스팅해준 제 친구부부도 보러왔어요!!!

역시나 포토존에서 함께 찰칵 ㅋㅋㅋㅋ





입장 시작~~~

저의자에 모두가 꽉차겠죠




그리고 시작된 공연!!!!!!!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좋았어요 ㅎㅎㅎㅎ


킹덤드림은 매년 매공연! 너무 은혜가 넘친답니다 (:

7시부터 시작해 밤 12시가넘어서야 끝났어요 ㅎㅎ


이제 시애틀로 넘어갑니다~~ㅎㅎ














'Afterno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LA -> Seattle (Feat. Yu Jei)  (4) 2018.01.15
Kingdom Dream in LA 영상 (38분)  (0) 2018.01.10
Kingdom Dream Prep  (2) 2018.01.09
Kingdom Dream Concert  (3) 2018.01.07
Santa Monica & LACMA  (6) 2018.01.06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