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강당과 기숙사]                   (Photo Credit: Liberty University Web Site https://www.liberty.edu/)


얼마전에 Niche라는 곳에서 2017년도 미국에서 가장 좋은 캠퍼스 순위를 선정했는대

제가 다니는 Liberty University가 3등을 차지했답니다!! ㅎㅎ

California Baptist University, University of Georgia, Stanford University, and Yale University등등의

이름있고 아름다운 캠퍼스를 가지고 있는 학교들을 재치고

3위를 차지했어요!! ㅎㅎ


또한 온라인 학교들 중에서는 당연 1등을 했지요 ㅎㅎ

미국전체 대학중 온라인대학 시스템이 가장 잘 가쳐져 있는학교이기도 하거든요!

온라인대학이라하면 한국의 사이버대학같은 느낌이죠 ㅎㅎ

미국은 사이버대학을 나와도 졸업장에 딱히 사이버대학이라는 문구가 들어가지 않고

일반 대학을 나온 것과 동일하게 대우해 주기때문에

(구분할 수 도 없고요 졸업장에 안나와있으니 ㅎㅎ

많은 사람들이 온라인 대학을 다닌답니다!


Niche가 발표하길

이번 랭킹의 선정 기준은 미국 교육부, 대학통계표, 학생들의 리뷰등을 참조해서

선택했다고 하네요 ㅎㅎ

교실의 상태, 실험실, 스포츠경기장, 기숙사, 학생활동 공간등등 여러가지 장소들을

다 살펴보고 순위를 매겼다고 해요 ㅎㅎ


리버티대학은 매년 가장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대학순위 1위를 지금 몇년째 

놓치지 않고 있답니다 ㅎㅎ

1년만 지나고 와도 캠퍼스가 바뀌어있어요...

부자학교 거든요 ㅎㅎ

보통 학교가 1년에 한건물 올라가면 굉장히 성장을 잘하고있다고 하는대

(학생들 'Application Fee = 원서지원비'로 보통 건물을 올린다고들 하죠 ㅎㅎ

리버티같은 경우에는 1년도 아니고 1학기에 

건물이 대체 몇개가 올라가는건지.... 막 3-4개씩 올라가요 ㅎㅎ


지금도 비즈니스스쿨건물과, 심리학건물과, 풋볼경기장확장, 주차타워 등등 건설중이랍니다 ㅎㅎ

10년 후에는 정말 얼마나 변해있을지 감이 안잡혀요 ㅎㅎ



Liberty ranked No. 3 Best Campus in America, top online college

Niche has ranked Liberty University No. 3 on its list of the 2017 Best College Campuses in America – ahead of schools such as California Baptist University, University of Georgia, Stanford University, and Yale University. Liberty is also ranked No. 1 for Best Online Colleges in America.

The rankings are based on information from the U.S. Department of Education, college statistics, and student reviews. Categories such as classrooms, labs, venues, housing, and recreational facilities are also considered when schools are ranked.

Liberty was also named the No. 1 Most Conservative College in America and was ranked No. 8 for Best College Dorms.


'Morn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버티대학] Campus Community Church  (2) 2018.02.16
Star Wars Night at the Hockey Rink  (2) 2018.02.15
Winterfest 끝! Happy New Year!  (4) 2018.01.01
2017 Winter Fest  (5) 2017.12.31
Lahaye Rec and Fit Center  (8) 2017.12.25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