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학기에 걸쳐 쓴 논문이 드디어 오늘 최종 제출과 함께 끝이났습니다!!!

저번학기에 프로포살을 하고 지도교수님 선정 후

이번학기 내내 논문을 쓰며 수정하고 했었는대요...

진짜 첫 2달간은 지도교수님과 매주 만나고...

라이팅센터에 하루에 한시간씩 가서 함께 수정하고 했는대

드디어 끝이났습니다!!!!



저위에 Approve!!!! 라는 빨간 글씨가 보이시나요?!?!?!?

승인!!!!!

3차 제출 후에도 포맷 수정할께 많아서 계속 수정했었는대

드디어 어제!!! 어제!!!!

승인이 딱 났답니다 ㅎㅎㅎㅎ

완전 너무 기뻤어요!!!!!



그리고 어제 오후에 논문 디팬스 시간이 있었는대

막 박사 논문처럼 어려운 질문하고 공격하는 디팬스보다는

좀더 편안한 분위기에서 자기 논문을 발표하고 질문받고 대답하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전 당당히 Approve 된 페이퍼를 딱 꺼내놓고 ㅎㅎㅎㅎ

다른 학생들이 부러워 하더라고요!



열심히 발표하는 친구인대

생물학전공... 음... 무슨말인지 1도 모르겠다 ㅋㅋㅋㅋㅋㅋ

저는 한국조기영어교육의 안좋은 점에 대해서 썼기에

한국에서 조기영어교육이 얼마나 심각한지 그리고 그것으로 인한 부작용들이 무엇인지에 대해서 발표했답니다~


그리고 오늘 최종 승인받은 논문을 프린트해서 제출하기 위해 도서관에 갔죠



그리고 이 종이!!!

이 비싼 논문용 종이...ㅎㅎㅎ

Watermarked 된 종이에요... 엄청비싸요 ㅜ $40 정도...



나오고 있다 나의 논문들!!!! ㅜ

너무 소중한 아이들...

 복사한 후에 도서관 3층에 올라가 제출을 했답니다!!



도서관 3층에 Honors Office 가 위치해있는대

입구에 보면 논문 제출자들의 이름이 붙어있어요!!!!

와우!!!!!!!!!!

끝이다아아아~~~~~~



제이름이 보이시나요 여러분!!!!!!!!

소리벗고 팬티질러!!!!!!

이제 제 논문은 바인더 작업을 하러 보내졌다가 돌아올 예정이에요~

완성된 모습이 도착하면 보여드릴게요 ㅎㅎ


논문도 끝났으니 이제는 졸업 페이퍼와 마지막 기말고사만 준비하면

드디어 졸업입니다... 학기가 2주남았습니다!!

화이팅 하자 졸업 가즈아~~~





'Dawn' 카테고리의 다른 글

McAfee Knob 하이킹!  (2) 2018.05.01
린치버그 새벽투어  (5) 2018.04.30
조교 인터뷰 후기  (5) 2018.04.26
버지니아 토네이도 그 후 (Feat. 훈훈함)  (4) 2018.04.25
미국대학원 조교 (feat. 예상질문)  (2) 2018.04.24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