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치버그 새벽투어

Dawn / / 2018. 4. 30. 02:58

린치버그에서 3시간정도 떨어진 노바 페어펙스에서 동생들이 놀러왔답니다!

리버티대학을 둘러보기 위해서죠!

리버티로 편입을 준비하고 있는 친구가 있어서 학교를 직접둘러보고 싶다고해서

함께 학교를 구경하고 린치버그에서 재미있는 시간을 보냈답니다!! ㅎㅎ



오늘의 새벽투어 크루!!!

쭌브로, 투게더, 룰루 이렇게 4명의 친구들이 함께 학교를 구경했답니다!!

짐, 하키장, 본관, 도서관, 식당, 타워, 스노우플렉스를 구경했는대

시간이 부족해서 다 못가본게 너무 아쉬워요 ㅜ

하지만 편입하면 다 볼 수 있으니깐요 ㅎㅎㅎ

열심히 학교를 구경시켜 주는대 학교가 너무 좋다고 칭찬을 받으니 기분이 뿌듯하더라고요!! ㅎㅎㅎㅎ

역시 제가 다니고 있는 학교에 대한 사랑은 어쩔 수 없나봅니다! ㅋㅋㅋㅋㅋ


2시간정도 학교를 구경한 후에 

저희는 하키장으로 향했답니다! 

오늘 하키장 스케쥴이 4시에 끝나서 4시이후에 하키장을 빌려서 놀 수 있기때문이죠

하키장에서 일하는 자의 특권이죠!!! (:



하키장 도착!

밖이 이날 진짜 더웠어요 75-80도 가까이 됬던거 같아요~

하키장에 들어오니깐 시원하더라고요!!

같이 스케이트도 타고 하키도하고 재미있게 놀았죠 ㅎㅎ

그리고 룰루는 얘전부터 놀러오면 잼보니를 타고 싶다고 했었기에 잼보니 탑승!!



여러분 린치버그에 놀러오시면 연락주세요~

잼보니 태워드립니다!!! ㅎㅎㅎㅎㅎ



재미있게 놀고 얼음 정리까지 다같이 깔끔하게 마무리하고 

도와줘서 고맙구나 친구들 ㅋㅋㅋㅋ

밥을 먹으러 출발~~~



저희가 간곳은 린치버그의 맛집 워터스톤!!

화덕피자 집인대요~

생긴지도 오래되서 린치버그의 명물이라고 불리우는대 

저는 한번도 못가봤어요...

항상 가고 싶었는대 맨날 펑크나거나 일이 생겨서 못갔었는대

드디어!!!!! 졸업하기전에 드디어!!! 가보았습니다 ㅎㅎㅎㅎ



투게더님께서 멋있는 사진 찍어준다고 자연스럽게 있어보라고 했는대...

자연스럽긴한대... 멋있는 사진은 어디간거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날 린치버그 날씨가 너무 좋았어요!! 

어제까지만해도 비가왔는대 ㅋㅋㅋㅋㅋㅋ

날씨가 좋다보니 학교도 너무 이쁘고 다운타운도 너무 좋았답니다!!

그리고 밖에서 먹는대 막 공연도 하고 있어서 신났어요 ㅎㅎ



저희가 시킨 에피타이저!!!

칼라마리와 크랩딥!!!

오징어 튀김에다가 소스와 치즈를 버무린 진짜 이날 음식중 제일 맛있었던 메뉴에요!!!!

가시면 무조건 드셔야해요 ㅎㅎㅎ

그리고 새우소스를 빵에 발라먹는 크랩딥도 맛있었어요 ㅎㅎㅎ

하지만 저는 칼라마리에 한표!! ㅎㅎ



음식이 나왔으니 한장 다시 찰칵!

맛있겠다!!! 피자와 파스타!!



오 저 이런 파스타를 항상 먹어보고 싶었는대!!!

처음먹어봐요 맨날 토마토아니면 크림이었는대 ㅋㅋㅋㅋㅋ

맛있었어요!! ㅎㅎ



이건 룰루가 시킨 엔젤헤어 토마토 파스타!

무언가 국물이 굉장히 많았어요 ㅎㅎㅎㅎ

그래서 저희가 비빔면아니냐고 놀렸었는대 ㅎㅎ 냉면같기도...



피자도 두종류 시키고!

1인 1메뉴 ㅎㅎㅎ

근데 거의다 먹었다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 모두 배가 엄청 고팠었거든요



먹자 먹자!!!

총 에피타이저까지 6개의 음식중에 저는 칼라마리가 최고였던것 같아요!

오징어튀김 무조건드세요 여러분 ㅎㅎ


밥먹고 배부르지만...

디저트배는 따로 있다고했죠? ㅎㅎ



아이스크림먹으러 갔어요!!!!!

저희는 줄서있는대 갑자기 투게더가 줄을 이탈해서 직진하더니.. 주문하러갔어요

우리는 뭐 질문하러 갔나 했었는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자기 안말렸냐고 하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쫘잔!!! 롤 아이스크림!!

액체로 된 물을 얼음 철판에 비비니 아이스크림이 되었어요 ㅋㅋㅋㅋㅋ

시골사람인 저에겐 신기방기 ㅋㅋㅋㅋㅋ

맛도 좋고 

이런게 린치버그에 생기다니 발전하고 있고만 ㅋㅋㅋㅋㅋ


밥먹고 아이스크림 먹으니 7시정도가 되어서 어떻게해야 하나 고민이었죠

이친구들은 다시 3시간을 달려 노바로 올라가야 하니깐요...

그래서 바로 집으로 출발할까 스노우플렉스에 들려볼까 고민하다가

그래 린치버그까지왔는대 스노우플렉스를 가야지 하고 갔는대!!!

가길 정말 잘했어요 ㅎㅎㅎ



쫘잔!! 여기가 스노우 플렉스라는 곳인대요

리버티대학안에 있는 장소죠!

스키장인대 특징은 1년내내 스키와 스노우보드를 탈 수 있는 곳이랍니다

한겨울에도! 한여름에도!!! 언제나 탈 수 있어요 ㅎㅎ 신기하죠?!

유럽에는 몇개 있지만 미국에는 딱 한개 뿐이라네요!!

그래서 저희학교 홍보영상같은대 보면 무조건 들어가는 스노우플렉스랍니다 ㅎㅎ

그리고 학생들은 장비와 이용요금이 모두 공짜에요!!!!

스키와 스노우보드를 좋아하시는 학생여러분 여기오시면 1년내내 공짜로 탈 수 있어요 ㅎㅎ

공짜라기에는..근데.. 학비에 포함이 된것이겠죠?...ㅎㅎㅎ하하하핳;;;

사진에 보이는 부분은 연습하는 곳이 뒤편으로 길게 스키장이 있답니다~~



스노우플레스에서 내려다보는 학교또한 정말 예쁘답니다! (:

투게더님께서 포즈를 취하고 계시는군요..

저에게 자연스럽게 포즈를 취하라고 강조하셨는대..

이건 너무 의식된것 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는 스키와 스노우보드 말고 튜브를 타기로했답니다 ㅎㅎ

옆에 튜브타고 내려올 수 있는 곳이 있거든요~

학생은 역시나 무료지만 외부인은 1시간 이용에 $13 라고 합니다!

하지만 지인찬스!!!

저와 친한 친구가 스노우플렉스에서 일을해요 ㅎㅎ

그래서 친구에게 표 두장만 달라고해서 같이 올라갔죠 ㅎㅎㅎㅎㅎ



재밌겠다아아~~



더 높이 위로 올라오니 믿에가 더 잘보이더라고요!! 

튜브탈 생각에 신난 우리들 ㅋㅋㅋ



와 근데 이게 올라와서 보니까 너무 높더라고요...

그리고 속도가...와...

저 진짜 죽는줄알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빨라도 되나 싶을정도로...

저 내려가다가 신발이랑 모자랑 다 날라가고 옆으로 튕겨나가는줄 알았어요 ㅋㅋㅋㅋㅋ

이게 밤에는 더 빠르다고 일하는 분이 말해줬는대...

왜 밤에 더빠른거죠?!?!? 대체왜 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무서워서 저 한번타고 못탔는대...

투게더님 혼자 3번이나 탔어요 역시 정말 성숙하신 투게더님 ㅋㅋㅋㅋㅋㅋ



진짜 빠르죠! ㅎㅎ



그리고 이날 스노우보드 대회가 있었어요~ 저희는 늦게가서 못봣지만 ㅜ

그래서 라이브 밴드도 와서 공연을 하고 있더라고요!!

일찍왔으면 공연도 봤을텐대 아쉬워요 ㅜ


2시에 만나서 9시까지 정말 재미있게 놀았답니다 ㅎㅎ

린치버그에서 오랜만에 이렇게 재미있게 돌아다니면서 놀았던것 같아요 ㅎㅎ

천문대랑 말타는대랑 학교볼링장이랑 호수랑 못가본 곳이 많지만

편입한 후에 또 놀면되죠!!!

룰루님 투게더님 리버티로 오세요!! ㅎㅎㅎ


제가 이날 핸드폰이 말썽을 부려서 사진들을 많이 못찍었어요 ㅜ 투어사진도 못찍고...

공연사진과 다운타운사진... 식당사진도 제대로 못찍었어요 ㅜ 흑

핸드폰을 떨어뜨렸는대 터치가안되요 ㅋㅋㅋㅋㅋ

아이폰5s 를 쓰는데 이제 바꿔야 할때가 온것같아요..

좀더 좋은 폰으로 바꾸면 블로그 사진들의 퀄리티도 올라갈텐대 ㅎㅎ 

얼렁 바꿔보도록하겠습니다~~



'Daw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조교 인터뷰 현황  (4) 2018.05.02
McAfee Knob 하이킹!  (2) 2018.05.01
논문 제출 완료!!! 오피셜리 끝!!!!!!!!!  (2) 2018.04.26
조교 인터뷰 후기  (5) 2018.04.26
버지니아 토네이도 그 후 (Feat. 훈훈함)  (4) 2018.04.25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