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교 인터뷰 현황

Dawn / / 2018. 5. 2. 02:58

저는 이번 5월에 졸업을 하고 현재 리버티대학원 영문학석사과정에 합격한 상태랍니다

그리고 지금 대학원조교자리를 구하기 위해 열심히 찾아다니고 있죠 ㅜ

대학원 조교가 되면 먼저 전액장학금이 나온답니다!!! 

엄청나죠~~

그리고 또한 매달 얼마씩 월급도 나오기에 굉장히 많은 학생들이 지원하고 하려고 하죠


먼저 제일 처음에 제가 지원했던 커뮤니케이션학과 인터뷰가 어떻게 됬는지 알아볼까요?

저번 포스팅에서 전 합격자가 1차와 2차로 나뉘었는대 저는 1차에 들어서 인터뷰 우선권을 받았는대요

40명중에 20명이 먼저 인터뷰권을 획득했고 1차에서 모두 뽑힐경우 2차는 인터뷰 기회를 못받는대

저는 1차로 뽑혀서 정말 기뻐했었죠!!

과연 결과는~~~~


탈락...하하핳;;;

괜찮아요....

그럴수 있죠...

근데!!!!! 여기서 문제...

저는 1차 면접자임에도 인터뷰날짜를 금요일로 요청했지만 거절당하고 인터뷰도 없이 떨어진건대요

그래서 저는 이해할 수 가 없다 왜 인터뷰기회도 주지 않는가?! 라고 연락을했답니다

교수님께 정중히 연락주셔서 감사하다고 그런데 저는 첫번째 인터뷰그룹에 들었는대 보지 못했다

인터뷰를 보고 떨어졌으면 덜 아까웠을텐대 아쉽다고 연락을 드렸더니 답이왔답니다~



제가 첫번째에 뽑힌거는 맞다고 하지만 이번에 커뮤니케이션학과외 다른학과에서 조교를 뽑는 허가가 나질 않아서

저를 인터뷰할 수 없었다고 하네요....

이번 조교는 전부 커뮤니케이션학과내에서 뽑았다고 해요 ㅜ

아 슬프다... 

저 영문과 말고 커뮤니케이션으로 석사 할까 엄청고민했었는대....

그냥 커뮤니케이션할껄 그랬어요 ㅜㅜㅜ


그리고 두번째 인터뷰였던

신학과 교수님 개인조교!!!

이건 정말 꿀 포지션이라... 너무 하고 싶었는대요...

그리고 이 교수님과의 친분도 있고 해서 가능성이 제일 높을것 같다고 생각했었답니다 ㅎㅎ



그러나 탈락 ㅎㅎㅎㅎㅎㅎ

인터뷰때 분위기도 너무 좋고~

막 조교가 되면 해야할 일도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이거 뭐 된거 아닌가 벌써? 까지 생각이 들었는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쉽게도...흑 ㅜ

너무 좋았다고 근데 미안하다고...

아니 좋았으면 뽑아줘야죠......ㅜㅜ


저는 조교가 되지 못하면 한국에 가야해요... 학비가 없기때문이죠 ㅋㅋㅋㅋㅋ

그래서 아 이제 한국가야 하나... 하고 한국대학원도 알아보고 비행기표도 알아보고 있었는대!!!

딱!!!

영문과에서 이메일이 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내일 인터뷰 보자고!!!!

8시와 2시사이에 ㅎㅎㅎㅎㅎ

와우......

갑자기?! 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

아 준비해야겠다 흑 ㅜ

저는 영문과 조교만은 너무 하기 싫었거든요... 

영문과 조교과 되면 ENGL101 수업을 가르치게 되는대

이게 영어제일 기초 수업으로 신입생전부가 듣는 수업인대...

미국애들에게 영어를 가르치기가 너무 부담되서 흑 ㅜ

그래도 가서 잘 보고와야겠죠?... 아 이자리는 되도 부담이고 걱정이대 후우.....

일단 내일 가서 보고 오겠습니다!!!!!! 건투를 빌어주십쇼!!!! 하하하하하핳ㅎㅎㅎ;;;


퐈이팅!!!

이번엔 진짜 좋은소식...으.ㄹㄹㄹ... 커허ㅓ헉.. 말문이 막힌다 흑 ㅜ 목이매여...

'Dawn'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회는 찾아 나서는 자의 것!!!!  (4) 2018.05.03
린치버그 카니발  (0) 2018.05.03
McAfee Knob 하이킹!  (2) 2018.05.01
린치버그 새벽투어  (5) 2018.04.30
논문 제출 완료!!! 오피셜리 끝!!!!!!!!!  (2) 2018.04.26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