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Afee Knob 하이킹!

Dawn / / 2018. 5. 1. 10:25

린치버그 주변에는 굉장히 많은 산들이 있고

그러다보니 좋은 하이킹 코스들이 있답니다!!

가장 많이 가는 Sharp Top 이라는 곳이 있지만 오늘은 McAfee Knob! 맥카피 높이라는 곳을 소개해 드릴게요!

린치버그에서 약 1시간정도 남쪽으로 내려가면 있는 곳인대 라이언킹에 나오는 바위가 있는곳이에요 ㅎㅎ



출발하기전에 지도입니다!!

You are here 이라고 화살표로 표시된 곳이 주차장이고요

4-6시간 정도 올라가면 정상이랍니다!

8마일 정도의 거리네요! 키로로하면 12.8키로 정도지요 ㅎㅎ


올라가면서 조심해야 하실점은 출발하고나서 바로 얼마후에 두갈래 길이 나오는대

왼쪽은 Fire Road라고 산불이 났을때 소방차가 올라가는 차 길이랍니다

그러니 왼쪽으로 올라가시면 진정한 하이킹이아니라

편안한 도로로 걸어가시게 되니 조심하세요 ㅎㅎ

오른쪽길로 가셔야 하이킹 코스랍니다!! 



이렇게 길가 옆에 바로 주차장이 있으니 너무 빨리 달리면 지나쳐 버리십니다 ㅎㅎ

파킹장 사인 잘 보고 스셔야해요!~~



그리고 길건너에 입구가 있답니다~

근데 여기가 좀 위험하더라고요 ㅜ

그냥 길가여서 차들이 쌩쌩 달려서

건너가기 너무 위험해요...

진짜 잘보시고 건너셔야 해요~

산이라 커브길에서 차가 오는지 안오는지 안보여요...

육교같은게 생기면 좋겠어요!!



주차장모습!~

차를 세우고 출발~~



길가다가 갑자기 저와같이가 쭌브로가 소리질러서 깜짝놀랐는대

뱀!!!!!!!

길 한가운데에 뱀이!!!!!

뱀이다~~~ 뱀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찍으러 다가가 쭌브로...

와 진짜 너무 무서웠어요 ㅜㅜ 한가운데 있어서 지나가지도 못하고 아 이대로 내려가야 하나 했어요 ㅋㅋㅋ



근데 마주오시던 부부가 보더니

이거 Black Snake라고 안위험한친구라고 하시더니

바로 뱀옆을 성큼성큼 지나가시는거에요...

뱀은 1도 신경안쓰더라고요 ㅋㅋㅋㅋㅋ

그래서 어 뭐지.. 하고..

저희도 그냥 옆을 조심조심 지났는대 어찌나 무섭던지...

하이킹하다가 뱀에 물려서 죽는사람도 있다고해서 너무 쫄았어요 ㅜ

으... 무서워 ㅜ



오줌싸는거 아닙니다 여러분~ 오해하지마세요 ㅋㅋㅋㅋㅋ

푯말찍으려 한건대 왼쪽에 쭌브로가 오줌싸는것처럼 잡혔어요 ㅋㅋㅋㅋㅋ



정상이 다와간다!!! 힘내자고!!!



도착!!!!!!

와~~~~~~~~~~~

진짜 여기는 실제로 봐야해요...

사진으로 봐도 멋있지만 실제로 보면 너무 멋있답니다 ㅎㅎㅎ

왜 라이언킹 바위라고 부르는지 아시겠죠? ㅎㅎ



바위위에 걸터앉아서 사진찍는 쭌브로...

여기 근데 바로 믿이 진짜 낭떠러지에요... 믿에 아무것도 없어요 ㅋㅋㅋㅋㅋ

진짜 간떨려 죽는줄 알았는대 너무 대범하게 걸터앉아 사진을 찍네요 ㅋㅋㅋㅋㅋ

역시 젊어서 겁이없네요 ㅋㅋㅋㅋㅋ



잘생겼다~~~



카메라 가지고 올라가서 열심히 작품촬영중입니다 ㅋㅋㅋㅋ

제 졸업가운을 가져올껄 그랬다고 진짜 후회했어요 ㅜ

여기서 졸업사진찍었으면 진짜 멋있었을 텐대 ㅜ



와우와우~~

리버티 티를 입고 올라가서 가다가 리버티대학 학생들을 만나면

리버티!!! 하고 환호했답니다 ㅋㅋㅋㅋㅋ

학교랑 한시간 거리이다보니 학생들이 많이오더라고요 ㅎㅎ



열심히 최선의 작품을 위해 노력하는 쭌작가님 ㅋㅋㅋㅋㅋㅋ



오 너무 멋있자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는건 사진이야 계속찍자구 ㅋㅋㅋㅋㅋㅋ

정상 너무 좋드아~~

공기 너무 좋아!!!

내일 졸업가운가지고 다시와서 졸업사진 찍자고 제안했지만

쭌브로는 바로 놉! 거절 ㅋㅋㅋㅋㅋㅋㅋ



믿에가 진짜 너무 멋있었는대 카메라로 담아내지 못해 아쉬워요 ㅜㅜ



와 진짜 저기 앉아서 사진찍는대 너무 무서웠어요 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멋있죠?! ㅎㅎㅎㅎㅎ



McAfee Knob 진짜 하이킹하기 너무 좋은곳이에요!

버지니아 놀러오시는분들~ 

린치버그 오시는분들은 꼭 시간내서 올라가보세요 (:

너무 이뻐요!! ㅎㅎ




'Dawn'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린치버그 카니발  (0) 2018.05.03
조교 인터뷰 현황  (4) 2018.05.02
린치버그 새벽투어  (5) 2018.04.30
논문 제출 완료!!! 오피셜리 끝!!!!!!!!!  (2) 2018.04.26
조교 인터뷰 후기  (5) 2018.04.26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