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기말고사 첫날입니다!!!!

도서관에 갔더니 사람이 바글바글 ㅜ

스터디룸도 꽉차서 예약도안되고 ㅎㅎ



그리고 도서관에는 공부하는 학생들의 스트레스를 풀어줄 Therapy Dog 도 와있더라고요!

강아지들이 도서관 이곳저곳 앉아있고 학생들은 가서 안아주고 쓰담쓰담해주고 있더라고요 ㅎㅎ


이번기말고사는 프레센테이션 두개로 끝나는 정말 깔끔한 기말고사에요 ㅎㅎ

마지막 대학 기말고사여서 그런지 신기하게 시험이없고 다 프레센테이션이에요!

저는 그냥 시험 보는게 더 좋거든요 프레센테이션 발표보다...후...ㅜ


The Global Spread of English Language 라는 주제를 갖고 발표한답니다!

3명씩 조를짜서 하는대 저는 아시아담당이에요...

아시아인이니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싱가폴, 홍콩, 중국, 한국에 대해서 이야기 하려고해요 ㅎㅎ

원래 한국은 리스트에 없었는대 제가 넣었어요 ㅋㅋㅋㅋㅋㅋ


파워포인트 말고 웹사이트를 만들어서 발표하라고 해서

무료 웹사이트를 만드는 프로그램인 Wix를 사용해서 하고있는대...

너무 어려워요 진짜 같이 애들이랑 머리를 맞대고 하는대도 이해가 안되요 ㅎㅎ



근데 적응 되면 굉장히 유용하고 쉽게 웹사이트를 제작할 수 있게 해줄 것 같아요

그리고 무료니까요!! ㅎㅎ

웹사이트를 만들어 보고 싶으신분 계시면 시도해보세요 ㅎㅎ


오전에 팀원들끼리 모여서 자료 공유하고 파트 나누고 만들었는대...

후 ㅜ

저 진짜 그냥 막 말하는거는 잘하는대 발표는 진짜 싫어해요 ㅎㅎ

뭔가 내 맘대로 이야기하는게 아니라 정해진 정보를 정확하고 그러한 것이 학생들과 교수님이 평가한다는게

좀 부담스러운 것 같아요 ㅎㅎ 

그래서 친구들이 너 말 잘하면서 왜이렇게 발표때 긴장하냐고 하거든요 ㅜ

하지만!!! 열심히 더 읽고 외워서

기말고사 첫날!!!!

뽀사고 오겠습니다 ㅎㅎ


(출처: Jiny Jung 유투브 https://www.youtube.com/watch?v=SMnUwz9rcHc)

이 7살 친구처럼 말을 굉장히 논리있게 해야 할텐대말이에요 

진짜 너무 귀엽네요 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이친구는 10년후 "아 동생을 그때 그냥 계단에 놓고 왔어야하는대..." 라고 하는거 아니겠죠?

현실남매...ㅋㅋㅋㅋㅋㅋ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