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더쭌이 린치버를 오는날은! 

바로 노는날입니다 ㅎㅎㅎㅎ

맨날 학교 집 도서관 하키장만 다니지만

브라더쭌이오면 놀러다녀요 ㅋㅋㅋㅋㅋ


저의 단골가게 네이버스 플레이스에 다녀왔답니다!!!

낮에는 음료가 세일을해서 음료수마시러 갔어요 ㅋㅋㅋㅋㅋ



어디 앉을까 하다가 오늘은 바에 앉아보자!!

음료수마실꺼니깐 ㅎㅎ

맨날 부스에만 앉았는대 ㅎㅎ

제 담당서버가 왜 오늘은 여기앉냐고 하더라고요

그러면서도 제 주문은 직접받아줬어요!

역시 꾸준히 팁을 잘주는 것이 굉장히 중요해요~



와 이런거 뭔가 멋있어요...ㅋㅋㅋㅋㅋ

저는 한국관광고등학교라는 특성화 고등학교를 한국에서 다녔답니다~

그래서 학교에서 조주사실습및 자격증을 따고

학생들이 다양한 칵테일을 만들어 보곤 한답니다!

그래서 이런거 보면 뭔가 반갑죠 ㅎㅎ



저는 상콤한 오렌지칵테일을 마셨죠!! ㅎㅎ

반값이에요 낮에는 진짜 너무 좋죠?!

맛있어!!!!! 프레쉬해 ㅎㅎㅎㅎㅎ



브라더 쭌이 여기 올때마다 마시는 딸기 스무디 ㅋㅋㅋㅋ

이것도 근데 진짜 맛있어요... 제가 맨날 뺏어먹죠 ㅎㅎ



같이 린치버그에서 재밌게 놀아보자구우! ㅋㅋㅋㅋ

뭔가 요세 진짜 자주보는것같은 브라더쭌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