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크 + 부대찌게

Dawn / / 2018. 5. 13. 08:08

브라더 쭌이 방문하면 언제나 배터지게 맛있는 음식을 많이 먹는답니다 ㅎㅎ

왜냐면 언제나 맛있는 것들을 사다주거든요!!



역시 이번에도 스테이크를 사왔어요!!! 좋아 고기 좋아 ㅋㅋㅋㅋㅋ



바로 신선한 상태의 고기를 구워서 먹어보자꾸나!! (:

고기의 상태가 좋아보이는군요~



구워구워!!!

고기는 언제나 진리입니다 여러분 ㅎㅎ



열심히 고기를 굽는 브라더쭌 ㅋㅋㅋ



찹찹찹 썰어주네요~ 와 냄새부터 너무 먹고싶어요 ㅎㅎ

위에서 자던 제 동생도 일어나서 내려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우와우와....

윤기가 좌르르르르~

한국가면 소고기 비싸서 못먹는대 여기서 많이 먹어야해 ㅜ



저는 브라더 쭌의 스테이크에 대한 답으로 부대찌게를 옆에서 끓여주었답니다

부대찌게 뭐 별거있나요~

냉장고에 있는 재료들 다 때려넣어주면 부대찌게죠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막 다 넣다보면 맛있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



와우 진수 성찬이로구나!!!!

유학생에게 찌게와 고기면 그날은 파티죠 파티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맛있드아아 ㅎㅎㅎㅎㅎ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