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드림을 통해 알게된 Jason 형이 가족여행차 플로리다로 내려가는 길에 린치버그를 방문하셨다!!!

킹덤드림 콘서트때 드럼으로 섬겨주신 세체드! 세계최고의 드러머이자 현 뉴욕 터버너클교회 드럼을 맞고 계신다!! ㅎㅎ

너무 재미있는 입담과 젠틀한 성격을 갖고 계셔서 킹덤드림 내내 최고의 인기를(?) 얻으셨었다 ㅋㅋㅋㅋㅋ

내가 진짜 존경하고 좋아하는 형이여서 하키장을 통채로 빌려드릴태니 무조건 방문하라고 부탁했었다!


린치버그에 점심때 도착하셔서 일단 밥부터!! ㅎㅎ

금강산도 식후경~ 린치버그투어도 밥부터 먹즈아!



히바치 부페로 갔다 ㅎㅎ

린치버그 맛집으로 가자고 하셨는대... 린치버그에 맛집이 별로 없다 ㅜ

그리고 평소에 먹고 싶은대 돈없어서 못먹은대 가자고 사주신다고 하셨는대 ㅋㅋㅋㅋ

린치버그에는 그렇게 비싼집도 없다 ㅜ

히바치 정도면 부페니깐 그냥 평균정도 하는것같다~



미국에서 해산물을 마음껏 먹을 수 있는 찬스!! ㅎㅎ



우와 형 진짜 이게 얼마많입니까 ㅜ 반가워요!!

밥먹고 우리는 바로 하키장으로 ㅋㅋㅋㅋㅋ

하키장을 빌려논 시간이 있기때문에~



하키장 통채로 빌려버리기 ㅎㅎ

하키장에서 오래 일하면 이런장점이 있다!

원래 한시간 빌리려면 $3,000 정도 하지만 나는 공짜!! 무하하하



하키스틱이랑 퍽도 가지고 나와서 진짜 재미있게 놀았다 ㅎㅎ



가족사진도 찍어드리고 ㅎㅎ

아이들이 너무 귀여웠다!



가족사진을 엄청 많이 찍었구나...ㅋㅋㅋㅋㅋ

뭔가 너무 좋아보이는 가족이었어서 빨리 결혼하고 싶다고 형한테 말했었던 기억이...ㅋㅋㅋㅋ



이건 선에 서서 하키 퍽을 가지고 돌아가면서 던져서

작은 원에 누가 제일 가까이 닿게 하나를 하는건대

컬링 같은 게임인대 하키장에서 스탭끼리 맨날 이러고 논다 ㅋㅋㅋㅋㅋ



아이스크림 내기를 했다!!! ㅋㅋㅋㅋㅋ

승자는?! 당연히 우리팀 캬캬컄캬~~



한시간반정도 논 것 같은대 진짜 시간이 빠르게 지나갔다고 느낄정도로 재미있게 놀았다 ㅋㅋㅋㅋ

아이들도 진짜 좋아하고 ㅎㅎ


자 하키장 마지막 타임은 노래틀어놓고 조명과 함께~

분위기 잡고 사진찍기 ㅋㅋㅋㅋㅋㅋㅋㅋ



쭌브로 비켜 가족사진찍는대 

나오라고 ㅋㅋㅋㅋㅋㅋ



너무 멋진 가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이 이거 제일 좋아했어요 ㅋㅋㅋㅋㅋ

이거 원래 하키장 나눠서 쓸때 사용하는건대 꺼내서 애들 태워서

끌고 다녔는대 너무 좋아하는대

힘들어서...하하;;; 죽을뻔했죠 끌고다니니라 



저랑 쭌브로랑 제이슨형이랑 다같이 끌고 다니니라 이 추운 하키장에서 땀이 줄줄 ㅋㅋㅋㅋㅋㅋㅋ



형 린치버그로 이사오세요 ㅋㅋㅋㅋㅋ 맨날 놀아요 ㅋㅋㅋㅋ



다같이 단체샷!!! ㅎㅎ



하키장에서 일하는 사람을 알면 좋은 또다른점음 잼보니를 탈 수 있다는것!!! ㅎㅎ



아이들의 로망! 잼보니 타기 ㅎㅎㅎ



두 친구다 돌아가면서 한번씩 태워줬답니다 ㅎㅎ



그리고 하키선수 락커룸 구경도 시켜주고~

그안에 탁구대가 있어서 탁구도 치고 ㅎㅎ



그리고 아이스크림을 먹으러 왔어요!!

린치버그 맛집 Mr. Goodies 라는 아이스크림집인대요!

진짜 사람들 맨날 엄청 많아요 ㅎㅎ



먼저 도착해서 쭌브로랑 사진찍고 ㅋㅋㅋㅋ



쫘잔!!!

키즈 스몰 미디움 라지가 있는대

이게 스몰 사이즈랍니다 ㅎㅎ 엄청크죠?!?

아이들은 키즈사이즈!

컬링은 저희팀이 이겼지만 맛있는 밥도 사주시고해서 아이스크림은 제가 쐈습니다 캬캬캬캬



애들아 하키장 삼촌을 잊지마렴!!

또다시 플로리다로 운전해서 떠나셔야 해서 얼마 함께 못보냈지만 ㅎㅎ



또 놀러와 하키장 빌려줄게!!! ㅋㅋㅋㅋㅋㅋ



킹드 패밀리!!!!!!

또만나요 (:





'Dawn'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문재인 대통령 방미 정상회담 통역!  (8) 2018.05.26
워싱턴 디씨로 이사!!  (1) 2018.05.17
스테이크 + 부대찌게  (4) 2018.05.13
베스트 프랜드의 결혼식  (4) 2018.05.13
오렌지 칵테일 with 브라더쭌  (1) 2018.05.11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