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톡스 다이어트

Dawn / / 2020. 7. 13. 10:05

한국에서 그렇게 마른 편은 아니였지만

항상 63kg 대를 유지했던 나 인대

한국을 떠나 미국으로 온 이후 매년 살이 찌고 있다...하...

이게 음식때문인것도 맞고 나이가 들어서 인것도 맞다

탕수육 대 사이즈를 혼자서 다 먹는 나를 보고 미쳤구나라고 생각이 들었다...;;

한국에서 가져온 옷들은 당연히 맞지않고 미국와서 산 옷도 맞지 않는 나를 보며

이대로는 안되겠다 다이어트를 시작해 보기로 했다

 

하.지.만!

다이어트의 최대 적 요요

이 요요라는 친구가 참무섭다...

나 역시도 다이어트를 몇번시도해 보았지만 항상 실패하고

요요로 인해서 살이 더 쪘었기에 정말 좋은 다이어트를 해서 성공하고 싶었다

 

딱 이러한 고민을 하고 있던 차!

LA에 사는 15년 지기 친구가 한의원에서 일하는데 

그곳에 디톡스 프로그램이 있다고 하는 것이다!

디톡스를 하면 자연스럽게 살도 빠지고 요요도 없다고 하여 바로 시작하기로 했다!

친구 찬스를 써서 직원가로 ㅎㅎ

역시 친구가 좋은거지~~

 

자 다이어트 시작전 몸무게를 기록해 놓고!!!

와.... 80kg??????

내 인생에 80을 찍을거라고 누가 상상이나 했을까

몇년 전 한국에 잠시 들어갔는대

돼지라고 저에게 ㅜㅜ

친구들이 저보고 돼지라고 놀리게 될 줄 상상도 못했다고 말하며

계속 돼지 됬다고....

다시 63kg까지는 아니여도 한번 진짜 맘 딱 먹고 도전 시즈아아악!

 

짜잔!

바로 도착해 버린 패키지!

이안에 들어있는 디톡스 약~~

무시무시한 친구지만 택배 받는건 그래도 너무나 즐겁다 ㅎㅎ

 

와우!!!!

이많은 약들을 보라...

약으로 배부르게 하는 속셈인것은.. 아니겠지? ㅎㅎㅎㅎ

 

디톡스 프로그램은 4주차로 나뉘어져 있는대

한주 한주 잘 나눠서 포장해 주셨어요 ㅎㅎ

센스만점!

 

디톡스 프로그램은 약이 정해져 있는 것이 아니라

이 약들은 개인 맞춤형약이랍니다~

원장님과 상담 후에 자기 몸에 맞는 디톡스 약을 처방해 주신답니다~

그리고 원래는 디톡스 침도 맞는대 저는 버지니아에 살기 때문에 침은 패스~

저는 버지니아에 사는대 어떻게 맞춤 약을 받게 되었는가?!

 

바로바로!!~

영상통화 ㅎㅎ

원장님과 영상통화로 이야기하면서 처방을 받았답니다 ㅎㅎ

턱선이 존재하지 않는 나의 모습...

 

이렇게 약 봉지마다 언제 먹어야 하는지도 잘 써져 있답니다 ㅎㅎ

시간에 맞춰서 먹어줍시다 (:

 

 

 

아 이친구가 참 힘든 친구였는대요...

다른 약들은 환이라서 그냥 물로 꿀꺽 삼켰는대

이 친구는 한약이여서 맛이 너무... 없었어요 ㅜ

몸에 좋은 약이 쓴법이라 했으니 열심히 아침마다 공복에 마셨긴하지만

아침마다 이친구 마시니라 너무 힘들었어요 ㅜㅜ

 

 

별로.. 맛있게 생기지 않았죠? ㅎㅎ

1-3주 매일 아침에 한봉씩 마셔야 한답니다~

이 친구가 디톡스 하는기간 면역력이 떨어지지 않게 면역력을 강화시켜주는 중요한 친구에요!

 

전자렌지에 데워서

따듯하게 마셔야해요~

 

다른 약들은 이렇게 생겼답니다!

왼쪽 분홍친구는 단백질 보충해주는 친구이고요~

환알은 디톡스를 도와주는 약이랍니다!

우리가 잘아는 한약냄새~ㅎㅎ

디톡스 프로그램 기간 중 식단도 짜주시는대

첫주가 가장힘들어요 ㅜ

첫주는 물과 곡물가루만 먹으면서 몸을 비워내야 하거든요...

 

그리고 둘째 주 부터는

양배추와 단호박을 먹을 수 있어요~

진짜 맨날 밤마다 양배추와 단호박을 쪄서 도시락 싸갖고 다녔는대

다이어트는 정말 노력이 필요해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이친구들!!!

제 다이어트의 베스트프랜드

ABC주스 라고 들어보셨나요?

Apple + Beets + Carrot 

이 세가지를 합한 쥬스가 바로 ABC쥬스 랍니다

이 친구들은 내장지방을 제거해 주는 쥬스로 효능이 알려져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친구에요~

아침마다 갈아서 아침으로 먹었는대

매일매일 가는것이 정말 귀찮았지만 나의 다이어트를 위해 이정도는 감수해야죠 ㅎㅎ

껍질까지 먹어야 하기때문에 베이킹소다로 깨끗이 씻어주고

사과1개 당근1개 비트는 1/3개 넣어주면 되요!

비트는 몸에 좋은 친구지만 많이 먹으면 신장결석을 유발할 수 있어서 1/3개를 먹는것이 좋다고해요~

 

3주차부터는 밥도 먹을 수 있게 된답니다!

저는 지금 4주차!!!!!

디톡스 마지막 주를 보내고 있어요~

버섯도 먹고~ 안심스테이크도 먹고~ 요세 먹는재미에 빠졌어요 ㅋㅋㅋ

정말 위가 엄~~~청나게 줄어들었다는걸 느끼는게

탕수육 대자 혼자 다먹던 제가 안심스테이크 손바닦 반만한거 먹고 엄청 배불러요~

아직 탄수화물은 무서워서 먹지 못하고 있는대

짜파게티가 너무너무 먹고 싶어요 ㅜ 비빔면도.... 라면....ㅜ

다른분들은 모르겠는대 저는 밤마다 먹방보면서 버텼답니다 ㅎㅎ 먹는거 보면 더 힘들다는 분도 계신대

저는 대리만족하면서 버텼어요 ㅎㅎ

 

현재 4주차 제 몸무게는

80.1kg -> 68.7kg

176lbs -> 151lbs

11.4kg (25lbs)가 빠졌어요!

옷들이 조금씩 맞아가고 뱃살이 들어가는 모습을 보면서 어찌나 행복한지 ㅎㅎ

아참!

이렇게 살빼시면서 운동 꾸준히 하셔야해요!

저도 매일매일 일끝나고 운동하러 다녀요~

근육을 계속 만들어줘야 기초대사량이 늘고 살이 계속 빠진답니다 ㅎㅎ

디톡스다이어트 시작하고 매일매일 하루도 안빠지고 살이 빠졌는대

마지막 주 불태워 보겠습니다!!!!

목표 65kg 가즈아!!!!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