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 & 유부초밥

Night / / 2018. 1. 30. 06:59

저는 아직도 열심히 다이어트중이기에

저녁을 먹지못해요 ㅎㅎ

그러나 점심만큼은 제가 먹고 싶은 걸 먹으며 하고 있죠 ㅎㅎ

(덜간절해서그래요...ㅋㅋㅋㅋㅋㅋ

어쨋던 전 매일밤 배를 굶주리며...

내일 점심에 먹을 메뉴를 생각하곤 하죠 ㅋㅋㅋㅋ

오늘 당첨된 메뉴는 바로

떡볶이와 유부초밥!!!!

저번에 한인마트 갔다가 대리고온 아이들이죠 ㅎㅎ



우와... 맛있겠죠? ㅜ

떡볶이의 매움정도는...

Crazy Spicy!!! ㅋㅋㅋㅋ

미치도록 맵답니다 ㅎㅎ

스트레스 날려버려!!!



떡볶이 구성품을 보아하니

떡이있고! 밀떡이네요 ㅎㅎ

고추장소스와 달콤소스가있네요

이 제품은 처음먹어보는대 달품소스가 들어있어서

단정도를 조절 할 수가 있네요 ㅎㅎ

좋구만요

오뎅도 들어있고!

오케 즉석떡볶이 쯤이야 어렵지 않지 흠

(설명서를볼까나...ㅋㅋㅋㅋ



그래그래 쉬운조리법이라 써있네

ㅋㅋㅋㅋㅋㅋㅋ

보고 하면 되겠군

일단 밥부터 올리고!



밥을 올린 후에 유부초밥 구성품을 살펴보았어요 ㅎㅎ

유부2개, 조미볶음 두개, 식초소스 두개가 있네요!

일단 반절만 먹어봅시다

요세 위가 줄었어요 ㅋㅋㅋㅋ

옛날같았으면 다해서 한방에 먹었을위가...

다이어트로 인해 줄었어요 ㅜ 흑 ㅜ 

(좋은건가...ㅋㅋㅋㅋ



유부는 뜯어서 꽉꽉 물기를 쨔줍니다!!!!

그리고 접시에 살포시 ㅎㅎ



그리고 떡볶이를 시작하기전에

계란을 삶아주는 센스!

떡볶이의 계란은 정말 맛있어요 ㅋㅋㅋㅋ

그리고 다이어트중이자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소리인지....



식용류 2스푼 정도 넣고 센불에 떡을 넣고!!! 볶아볶아~



떡볶이 매운소스와 단소스 둘다 같이 넣고 센불에 볶아볶아

전 양념 조절 안하고 다넣었어요 ㅎㅎ

한번 어떤지 알고싶어서 ㅋㅋㅋㅋㅋ

2분정도 볶아주면 떡이 말캉말캉해집니다 ㅎㅎ

이상태로 하나 먹었다가 매워 죽는 줄알았네요 ㅋㅋㅋㅋ

떡이 말캉해졌으면 종이컵 2개 분량의 물을 (360ml) 부어줍니다!




아 홍수낫네

맛이 없겠어 물바다자나...

라고!!!!!

생각하신 다면 오산...

완전 맵고 달고 맛있는 떡볶이가 된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오뎅도 같이 넣고 쉐킷해주시는거 잊지마세요 ㅎㅎ



떡볶이가 좀 끓어야 하기에

마침 다 된 밥으로 초밥 준비!!!

엄마가 초등학교때 유부초밥 많이 싸주셨는대 ㅋㅋㅋㅋ

소풍때마다 ㅋㅋㅋㅋ

유부초밥해온애들 별로 없어서 전 애들 김밥과 물물교환하면서

스타가되었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머니의 홈메이드 유부초밥에는 비할 수 없지만

그래도 꿀맛인 유부초밥!! (인스턴트...ㅋㅋㅋ

후레크와 식초넣고 비벼비벼



오 잘 섞었어... 밥이 좀 많은 감이 있지만... 괜찮아...

밥이 너무 뜨거워서 손으로 비비다 포기

ㅋㅋㅋㅋㅋㅋㅋㅋ



유부초밥 장인 정신으로 정성것 비져본 나의 1호 유부초밥

음... 맛있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자 떡볶이 떡이 불어 올랐다는건 이제 완성이 되었다는거죠!

이타이밍에 계란을 후다닥 까서 넣어주고!

계란은 끓는물에 넣고 딱 10분만 삶았답니다 ㅎㅎ

전 10분이 좋더라고요~



쨔잔 완성된 떡볶이의 모습!!!!!!

맛있겠죠?! 호호호



유부초밥도 완성~~~

일열로 이쁘게 세워놓고 찍었음 참예뻤겠지만

노노 난 그냥 맛있음 되기에

일단 찍고 얼렁 먹자 배고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름다운 투샷! 

저희집에 계신 손님과 함게 흡입흡입 ㅋㅋㅋㅋㅋㅋㅋ

맛있당 ㅋㅋㅋㅋ

넘 맵다.. 그리고 나에겐 너무 달다 ㅋㅋㅋㅋ

전 보통 쌍팔년 떡볶이 사다 먹는대

한번 새로운걸 시도했지만 넘 달아요...

전 그냥 쌍팔년떡볶이 사다 먹을래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너무맛있었다 하...

저녁은 바이바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살빼야하는대 얼릉!!!!!!! 흑 ㅜ

(근데 전 조금밖에 안먹었어요 진짜에요... 남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이어트 가즈아아!!! 


'Night'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린치버그맛집] The Neighbors Place  (6) 2018.02.09
[린치버그맛집] Shanghai Express  (2) 2018.01.31
H-Mart 분식 & Kung Fu Tea  (2) 2018.01.25
룰루&새벽 + 뚜레쥬르  (7) 2018.01.24
홍콩반점 in 센터빌  (7) 2018.01.23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