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릴랜드에서 내려오는 길에 

한학기치 장을 봐야해서 센터빌에 있는 에이치마트에 들렸답니다!

그리고 마트로 가는 길에 다시 룰루님께 전화해서

장볼꺼 있는거 같은대 에이치마트로 나오라 했더니

센스있게 살거있다고 나와주신 룰루님 감사드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이치마트에서 쇼핑하다가 

아무것도 안먹어서 너무 배가고파서

분식을 먹었드랬죠 ㅋㅋㅋㅋㅋ

놀러왔으니 다이어트는 바이바이



저녁이라서 세일!!!!

완전 이득이다!!!

이러고 튀김 떡볶이 꼬치를 샀는대...

와 완전 맛있겠다아아아!!!!

하고 열어서!!!



사진도 찍어주구!!!!!!!

한입을 딱!!!! 먹었는대!!!!!

대실망...

아 저녁이라 세일하는 이유가 있었어...하...

맛이 없어요....

떡은 다 뭉게지고 ㅜ 튀김은 눅눅... 꼬치도...하...

너무 실망했어요 ㅜ 

여러분 에이치마트에서 세일하는 분식은 먹지마세요...

맛이없어요...

오랜만에 보는 분식이고 배가 고픈 상태였는대도

맛이없었어요 흑


그래서 맛있는 것을 먹기위해

바로 옆에 있는 쿵푸티로 갔답니다 ㅎㅎ

버블티하면 쿵푸티 아닙네까!!



잇츠 롸잇 히어



문앞에서도 하나찍어주구 ㅋㅋㅋㅋ

장사가 잘되서 이곳저곳 프랜차이즈도 많이 내더라고요

메릴랜드에도 있었어요!



젤 중요한 메뉴!!!!

줄서는 벽옆면에 붙어있답니다!

전 쿵푸 밀크티를 주문했답니다 ㅎㅎ

아 여깄는거 다 먹어보고 싶다...

옆에 별표쳐진게 핫한 메뉴래요 ㅋㅋㅋㅋ



계산대에도 메뉴가 있어요 ㅎㅎ

다음엔 여기서 타로 버블티를 먹어봐야지~



여기는 주방~

오픈형이지요

안에서 만드는 모습이 다 보여요~

쉐킷쉐킷



내부는 그리 크지 않답니다

한국인도 많고 교포들도많고 외국인도 많고

역시 누구나 다 좋아하는 버블티! ㅎㅎ



와우! 마이 풍푸 밀크티!!!

맛은 홍차 맛이에요 ㅎㅎ

완전 진짜 대박 맛있죠 ㅋㅋㅋ

그리고 안에 들어있는 버블이 진짜 쫄깃쫄깃해요

뚜레쥬르보다 훨씬 쫄깃해요 완전 너무 맛있어요...ㅜ

우리동네에도 쿵푸티 들어오면 좋겠다...

여러분 빵집사업과 쿵푸티 사업 저희동네에서 하면 대박납니다 ㅋㅋㅋㅋㅋㅋ

사업 아이템 하나더 추가!!! 


학기가 시작되서 지금 도서관이에요...

쿵푸티 한잔만 있으면 공부가 더 잘될것같은대 아쉽군요 ㅎㅎ

거의 모든학교들이 이쯤되면 학기가 시작됬을텐대

모두 퐈이팅하고 달려봅시다 아쟈뵤! 




'Night'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린치버그맛집] Shanghai Express  (2) 2018.01.31
떡볶이 & 유부초밥  (4) 2018.01.30
룰루&새벽 + 뚜레쥬르  (7) 2018.01.24
홍콩반점 in 센터빌  (7) 2018.01.23
[린치버그맛집] Hibachi  (2) 2018.01.22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