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키장에서 스타워즈 나잇 행사가 있었답니다! ㅎㅎ

하키장을 스타워즈분위기로 꾸미고 

각종 캐릭터들도 외부에서 불러서

완전 기대기대! ㅎㅎ

사람들도 다들 변장하고~

하키선수들도 이때 특수한 옷을 입고

경기에 나갔답니다! ㅎㅎ



쫘잔!

저희의 멋진 잠보니 두대도

스타워즈로 변신~ㅎㅎ

멋잇죠?!

상대방팀 선수들이 이거 보고 멋있어서

다들 사진찍고 난리가 났죠 ㅋㅋㅋㅋ



이건 제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키장에서 일을하는 저는

초대권이 매주 2장씩 나온답니다

이번경기는 핫한 스타워즈 테마로인해 매진이 되어

제 친구에게 선물로 주니

완전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ㅎㅎ



우와 캐릭터들 등장...

퀄리티가...

장난아닙니다 ㅎㅎ

멋져요!!



바로 사진찍어주기 ㅋㅋㅋㅋㅋ

저는 스타워즈 옷이 없어서...

저 후버보드를 타고 다녔어요

ㅋㅋㅋㅋㅋㅋ

원래 일할때 타면 안되지만

오늘은 스타워즈 나잇이니깐 봐주세요~ㅎㅎ



포토존을 딱 설치해서

각종케릭터들이 시간에 맞춰서 포토존에 와서

사람들과 함께 사진을 찍어준답니다 ㅎㅎ



여러 캐릭터들이 많았는대...

왜 제폰에는 다 이친구만 있는거죠? ㅋㅋㅋㅋ

또 신기한게 이친구가 말을 할 수 있는대

말을 하면 그게 기계음으로 나와요...

엄청신기해서 계속 말걸었어요 ㅋㅋㅋㅋㅋ



자자 일하러갑시다~~

ㅋㅋㅋㅋㅋ



선수들 등장하는 터널 설치도 해주고~



저희 학교 감독의 아들이

오늘 선수들과 함께 등장한다고

터널쪽에와있길래 같이 사진을 찍었죠 

ㅋㅋㅋㅋㅋ

귀여운자식

어린대 하키 진짜 잘해요 완전 스케이트타고 날라다녀요...

역시 하키감독님 아들다워요 ㅋㅋㅋㅋ

이 친구가 입고있는 옷이 오늘 하키선수들이 입고 경기에 뛸

특수 제작한 스타워즈 저지 랍니다 ㅎㅎ



오늘 저희학교 마스코트 스파키도

스타워즈 분장을 하고 왔네요 ㅎㅎ



스파키랑도 찍고 ㅋㅋㅋㅋㅋ

직원찬스 ㅋㅋㅋㅋ



벤치에서 관중들을 위협하는 스파키....ㅋㅋㅋㅋ

착한편아니었나? 파란칼은...

ㅋㅋㅋㅋㅋㅋ



이친구는 저의 보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 아니라 저의 동료 ㅋㅋㅋㅋㅋㅋㅋ

딜런이라는 친구죠

저와 함께 터널담당 ㅋㅋㅋ



오 이제 저희선수들 라인업 소개시간이 다가왔어요

스파키가 먼저 터널에 들어가 준비하네요 ㅎㅎ



특별 제작된 영상이 나가고!



스타워즈 노래가 나오며 선수들 등장!

빤짝빤짝 조명 틀어야되서 흑 ㅜ

동영상찍다 말았어요 멋있었는대...



오늘은 특별한 날인 만큼 특별한 분이 방문하셨는대요!

저희 학교 총장님!! 께서 경기를 보러오셨답니다 ㅎㅎ

졸업하기전에 사진을 꼭 함께 찍어야지...ㅎㅎ



진짜 신기했던 케릭터...

눈에서 불빛이 나와요.... 저 가면 탐나더라고요 ㅎㅎ



얼음갈때마다 스타워즈 케릭터들도 함께 옆에타고

출동~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번 대기...ㅋㅋㅋㅋ



저는 스타워즈 팬이 아니여서...

이름을 다 모르지만...ㅋㅋㅋㅋㅋ

멋지긴하더라고요 ㅋㅋㅋㅋ

미국 아이들은 눈이 빤짝빤짝 ㅎㅎㅎ

스타워즈에 대해서 알게된 기회였어요...

언제 한번 몰아서 봐야지... 8편이나 된다던대 ㄷㄷ



스타워즈 나잇 성공적!!! 

예~~~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