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대학 Liberty University에는

매주 수요일마다 Campus Community Church 예배가 있답니다!

저녁 7시에 학교 강당인 Vine Center에서 드려지는대

필수 참여는 아니고 원하는 학생들만 와서 예배를 드린답니다 ㅎㅎ

필수가 아닌대도 굉장히 많은 학생들이 참여하고있죠~



저는 한 6시45분쯤 도착했는대

학생들이 많이들 들어와 있더라고요 ㅎㅎ



저와 같이간 쭌브로와 함께 인증샷도 찍고 ㅋㅋㅋㅋㅋ

어딜가나 사진은 빠질 수 없죠 ㅎㅎ



시간이 되니 가득 찬 좌석들 보이세요?!

모두가 수요일저녁 함께 예배드리기 위해 자발적으로 이렇게

모였답니다

참 아름답죠! ㅎㅎ



수요 저녁 캠퍼스 커뮤니티 쳐치를 학생들이 좋아하는 이유는

예배 분위기 또한 젊은이들의 취향에 맞게

무대, 조명, 악기, 분위기등이 포커스 되어있다는 점이랍니다

이러한 분위기 때문에 분위기를 즐기러 오는 것 아니냐.. 라고 생각하실 수 도 있지만

정말로 진심으로 예배드리고 싶어 이자리에 나오는 친구도

많다는 사실을 기억해주세요 ㅎㅎ

찬양 스타일에 따른 논란들은 항상 많이 있어왔는대요

저는 그래도 마음의 중심이 가장 중요한것같아요!! ㅎㅎ



모두 스탠드업!!

다같이 신나게 찬양합시다 ㅎㅎ



여기서 예배 동영상 한개 보실게요! ㅎㅎ



예배가 정말 신나죠? ㅎㅎ





모두 다른 학생들이 미국각지 그리고 세계 각지에서 모여

각자 원하것들을 공부하고 있지만

그가운데 모두 주님이 중심이 되어있는 멋진 학생들이랍니다!




여기서부턴 제 친구 카메라로 찍은 사진들이라

사진 퀄리티들이 좋아요 ㅋㅋㅋㅋ




 여기서 또 동영상 하나 고고씽~ㅎㅎ

아는찬양이 나와서..ㅎㅎ 신나서 찍었죠 



다같이 함께 찬양하는 열기가

콘서트 못지 않죠? ㅎㅎ



이렇게 예배가 다 끝나고


저희 캠퍼스 목사님께서 말씀을 전해주신답니다!

보통 한가지 시리즈로 몇주씩 말씀을 해주시는데



말씀을 듣는 학생들의 초롱초롱한 눈빛 보이시나요? ㅎㅎ


리버티대학은 13000명의 학생들이 70개가 넘는 전공을 공부하고있는 종합대학이지만

기독교정신을 갖고있는 세계에서 가장큰 기독교대학이기도 하답니다

Champion For Christ 라는 모토를 갖고

학생들을 훈련시키고 있는 멋진학교이죠! 


학업적으로도 열심히 공부 할 수 있고

신앙도 키울 수 있는 

최고의 대학! 리버티대학에서 만나요~ㅎㅎ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