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하키장에서 Teddy Bear Toss 의 날이라고 해서

관중들이 곰인형을 들고 오는 날이에요~

새인형도 좋고 집에있던 것을 가져와도되요

곰인형을 가져오면 입장료를 $4달러에 들어올 수 있도록 할인해준 답니다

그리고 이 인형은 

저희 팀이 첫 골을 넣었을때

모두가 얼음위로 던진답니다! ㅎㅎ

그렇다면 왜 이런 행사를 하는냐?

바로 이인형들은 모아서 아프거나 인형이 갖고 싶지만 살 수 있는 형편이 안되는 아이들에게

선물로 보낸답니다

정말 멋진 행사죠 (:



이건 저희 스탭들 용 ㅋㅋㅋㅋ

월마트에가서$100 달러 어치 인형을 사왔어요

저희도 좀 던지면서 호응을 하려고 ㅋㅋㅋㅋㅋ

근데 고작 이만큼이 백불이나되요 ㅜ


경기가 시작되고 어른이면 아이며 다들 인형을 손에 꼭쥐고

우리편이 골을 넣기만 기달렸답니다 ㅎㅎ

넣는 순간을 놓치지 않고 던져야 하기때문이죠 ㅋㅋㅋㅋ

첫골때만 던질 수 있거든요...

두번째 골때 던지면 안되요.. 쫓겨납니다 ㅋㅋㅋㅋ



하키장에는 8개의 방이 있고

이 방들은 저희 학교 스폰서에게 배정되거나 또는 한시즌동안 돈을 내고 빌릴 수 있답니다

여기는 저희학교 스폰서 도미노피자의 스위트 박스인데요 ㅋㅋㅋㅋ

곰돌이를 창문에 딱 올려놨더라고요 ㅎㅎ

너무 귀엽지않나요? ㅎㅎ


그리고 드디어 골이 터졌습니다!!!!!!!!!

상대방 골문 앞에 올때마다 비디오녹화를 켰는대

찍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 던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음위로 날라오는 곰인형들....ㅎㅎ





그리고 이제 스탭들은 인형을 쓸어 담습니다 ㅋㅋㅋㅋ

경기가 빨리 재개되야 하기에

다들 열심히 스케이트타고 삽으로 밀어가서

인형을 모아요 ㅋㅋㅋㅋ

순식간에 다 모여진 곰인형들



진짜 많지요? ㅋㅋㅋㅋㅋ

이제 이걸 모아서 저희대신 아이들에게 보내줄

기부센터에 기증을 하게 됩니다!



아이들을 위해 인형을 가져와주신

모든 분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

이 인형을 받을 아이들이 기뻐할 생각을 하니 너무 기쁘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