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청소

Dawn / / 2018. 2. 27. 06:33

공부를 하려고 책상에 딱 앉았는대...

일단 책상이....

개판 ㅎㅎㅎㅎ



이거이거 도저희 공부할 분위기가 아니고만...

그리고 주위를 쓱~ 둘러보니...



방도 개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개 무엇이야....

아니 방청소한지 얼마나 됬다고 방이 이렇게 개판이 된것인가....

바닦이면 바닦...

위면 위...

물건천지.. 버려야 할 것도 많고... 빨래도 많고 ㅋㅋㅋㅋㅋ



옷도좀 개야 겠고만...


그래!!!!

결심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청소를 시작해보자 ㅋㅋㅋㅋㅋ

원래 공부하기전에는 주변 정리부터 하는 거라고 했어

그리고 공부는 내일부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우....

뭐 한번 손대면 한시간은 후딱 가버려요....

수업시간은 그렇게 안가던대 ㅋㅋㅋㅋㅋ



자자 공기 청정기로 공기를 정화시키고 ㅋㅋㅋㅋㅋㅋ

청소기로 먼지를 빨아드려보자!!!!!

캬~ 완벽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자 그럼 방이 어떻게 바꼈을까요?

빠바바밤 빰~~~~



깨끗해진 책상!

공부 집중력 향상 +10



딱딱 개어 논 빨래들

아 나 옷 진짜 못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청소 전 같자나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바닦에 있던 물건들을 다 버리고 정리하고 차곡차곡

방바닦이 깨끗해 졌어요!!



깔끔한거 같은대...

또 아닌거 같기도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냐아냐 훨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고등학교때 한국에서 특성화 고등학교를 다녀서

칵테일 제조를 배웠거든요

그래서 이것저것 만드는걸 참 좋아한답니다 ㅋㅋㅋㅋ

물론... 가끔? 마시기도하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기도 환기시켜주고!!

커텐이 계속 창문을 가려서 묶어놨어요 전등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깔끔해!!!!

좋아

난 만족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유지해 보자 이 상태를...

얼마 안갈것 같긴하지만...

그냥 자주 청소를 하는걸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 그럼 공부시작!!!~~ 하려했지만...

청소를 하니 출근시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awn'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학원 합격!!!!!!  (6) 2018.03.04
미국 대학교 논문...  (6) 2018.02.28
결혼식 in 린치버그  (6) 2018.02.25
린치버그 한인교회 (수정)  (2) 2018.02.19
몸살감기...  (2) 2018.02.06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