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대학교 논문...

Dawn / / 2018. 2. 28. 16:37

안녕하세요

영문학과 4학년 새벽이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저는 요세 굉장히 바쁜 마지막 학기를 보내고 있답니다...

학점은 고작 13학점뿐이지만!!!

바로 논문을 쓰고 있기 때문이죠....

원래 학부생은 논문을 쓰지 않아요... 원래 저도 쓸 필요가 없었어요 ㅎㅎ

하지만!

예전 포스팅에서 이야기했던 Honors Program에 들어가 있기에...

자세한 내용은 아래글을 참조해주세요!! ㅎㅎ


2017/12/17 - [Morning] - [미국유학정보]Honors Program


간단히 말하면 성적좋은 학생들을 특별히 관리해 주는것인대

장학금도 주고 참 좋은 프로그램이에요! ㅎㅎ

성적을 계속 잘유지해야 하는점과... 특별한 수업들과...

 매 학기마다 교수님이 추가로 과제를 내준다는것이 있지만요 ㅎㅎ

Honors Program 에 들어가있는 학생들이

마지막학기에 굉장히 많이들 프로그램에서 나온답니다

왜냐!!!

졸업장에 Honors! 표시를 달고 졸업을 하기위해서는

논문을 써야 한다는 졸업 조건이 붙는 답니다 ㅜ

학부생이 논문이라니 논문이라니!!!!!!!!


겨울방학에 다 써서 막학기 룰루랄라 다녀야지 했던 계획은

역시 계획으로 끝나고 ㅋㅋㅋㅋㅋㅋ

학기 시작후 2월 7일 1차 논문 제출일에 맞춰

글을 쓰니라고 도서관에서 10시간씩 글을 써서 겨우 장수만 맞춰서 제출하고

그다음날 담당교수님께 엄~~~청난 피드백들을 받았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쳐야 할 것들이 산더미...


그리고 요세는 하루에 한번씩 Writing Center 에 가서 페이퍼를 1시간씩 수정하고 있답니다

Writing Center는 학생들 페이퍼를 봐주는 곳인데요

예약을 하고 가면 1:1로 필요한 부분을 봐준답니다!

저는 34장이나 되기에...

하루에 한번씩 꼬박꼬박 가고있죠 ㅎㅎ

Morgan 이라는 친구가 봐주고 있는대

그 친구 시간에 예약을 해서 지금 6페이지 까지 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언제 다 수정하지...


3월 7일이 2차 논문 제출일이에요...

이때는 제 담당 교수님 뿐 아니라

2명의 논문 교수님께도 제출해야 한답니다... (압박감....

그래서 지금 새벽 2시반이 넘도록 수정하고있죠...

수정하는게 더 어려워요 ㅎㅎㅎㅎ


그래서 제 논문 주제는 무엇인가?!!? 두두두두두둥

조기 영어 교육이 한국어린이들에게 미치는 부정적 영향입니다!

전 영문학과인대 영문학적인 주제로 쓰고 싶지가 않았어요...

그래서 무엇을 쓸까 하다가 제 꿈이 교사이기에!

영어와 교육을 묶어보자 해서!

이 주제를 정하고 Honors Program 대빵님께 허락을 맡았는데

흔쾌히 허락해 주셨답니다!


여기서 문제점 또한가지는 

제 논문 담당교수님이 제 의견에 동의하지 않으세요 ㅋㅋㅋㅋㅋㅋ

조기영어 교육은 굉장히 긍정적이라 생각하시죠

보통 검색해보면 긍정적인 논문들이 엄~청 많답니다

부정적인 논문은 찾기가 힘들죠

그래서 제가 한번 해보고 싶습니다!!! 패기있게 도전했고

교수님도 한번 해보라 허락하셨지만...

지금와서 후회하고있죠 ㅋㅋㅋㅋㅋㅋㅋㅋ

교수님과 같은 생각일때 논문은 더 쉬워집니다 여러분....

하하하하하하........


그래서 오늘 블로그 포스팅은 이런 저의 

주저리주저리로 대체합니다...

죄송합니다 (꾸벅...


에블바리 굿밤 (:



'Dawn' 카테고리의 다른 글

3일 연속 저녁섭취... 살이 쪘다...  (4) 2018.03.06
대학원 합격!!!!!!  (6) 2018.03.04
방청소  (6) 2018.02.27
결혼식 in 린치버그  (6) 2018.02.25
린치버그 한인교회 (수정)  (2) 2018.02.19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