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킹덤드림 마지막 포스팅입니다!

모두가 떠나는 마지막 날...

너무 슬프지만 흑 ㅜ

다시 만날테니..


다들 오후 비행기로 돌아가기에

오전에는 다같이 마지막으러 놀러 다녔답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저희 숙소 뒤에 멋있는 벽면이 있거든요~

거기에서 다들 프사용 화보를 찍으려고 모여있어서 저도 찍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똥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사진은 제가 한동안 프사로 잘썼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캬 배경좋고~

인물좋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흑백도 느낌있어요 ㅋㅋㅋㅋㅋ
이거 찍어준 친구가 사진좀 찍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


흠....

아 이건... 최악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0년대 커버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웃음밖에 안나온다

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네 넘어갑시다~


여기 숙소근처에 큰~ 호수가 있다고 하는대

머물고 있는 YWAM 베이스 리더분께서 행사가 있는대

무료로 바베큐를 먹고 싶으면 놀러오라고 하셔서

저희는 가서 점심도 해결하고 호수에 발도 담구고 하려고 다같이 방문하기로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동이동



와 미국 호수 클라스...

이거 바다아닙니까?

저기 수평선이 보이는대 호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너무 이뻤어요!!!!

완전 호수가아니라 바다에요...

물색도 너무 이쁘고!



자 이사진은 그 유명한 

앞에보고 있다가 이름부르면

"네!" 하고 뒤돌아보는 샷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정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킹덤드림의 아름다운 자매님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쁘네요 참~~



그러나 여기 킴덩드림 형제들입니다~

캬 훨씬 멋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캬 뭔가 사진 맘에 들어 ㅋㅋㅋㅋㅋ

뭔가 멋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날씨도 너무 좋고 해가 빤짝빤짝!

다들 너무 이뻐서 사진찍니라 난리입니다 ㅋㅋㅋㅋ



자자 프사를 건져 봅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골라골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 보트는 안전요원인대

뭔가 보트가 멋있어서 다들 보트가 배경에 나오게 찍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이 근데 엄~청 차가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롸있네!

이런 스냅샷 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름다운 자매님들과도 함께 ㅋㅋㅋㅋㅋㅋㅋ

여긴 동부팸입니다!

동부에서 참여한 스탭 3명!!!

귀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친구는 동갑내기 태식브로 ㅋㅋㅋㅋ

얼마전 결혼을 해버렸어요...두둥...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분도 동갑!

케빈목사님!

젊은 목사님이시죠 ㅋㅋㅋㅋㅋ

와 나도 늙었어 흑 ㅜ

동갑 친구가 목사님이야...


이제 사진도 많이찍고 발도 물에 담궜으니

밥먹으러 이동~~

우리 베이스 리더분이 어디있나 찾아봅시다~~

행사때문에 엄청 많은 사람들이 나와있더라구요 ㅎㅎ



찾아냈죠!!!!!!!

맛있는 바베큐!!!!!!



햄버거 핫도그 치킨스테이크가!!!

공짜아아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그릇 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

역시 야외에서 바베큐해먹으면 뭐든 맛있어요~



단체샷~~~

밴드팀도 있었으면 참 좋았을텐대 아쉽구나 ㅜ



이 친구 사진은 왜 있는 걸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팀 막내 병건쓰! 

수고했으 ㅋㅋㅋㅋㅋ

순수청년

ㅋㅋㅋㅋㅋㅋㅋ



저희를 시카고에 있는 동안 호스트해주신 고마운

베이스 리더님!!!

감사해요 ㅎㅎ

언제든지 시카고에 오면 연락하라하셨는대

진짜 시카고에서 하루밤에 $10불에 잘수 있다는게 

실화입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밥을 맛있게 먹고 마지막으로 함께 시간 저희들에게...

드디어 헤어질 시간이 왔답니다 ㅜ

다들 공항으로 출발~~


우리 동부팀 ㅜ

만나서 너무 반가웠고 아쉽다 이제 친해졌는대...

버지니아로 놀러온다했으니 또 보자고!! ㅎㅎ



아쉬우니 계속 사진찍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킹덤 단톡방에 올리기위해 또찍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 그리고 시카고에는 

Garret 팝콘이 진짜!!! 유명하거든요~

이게 완전.. 진짜 꿀맛 팝콘...

지금까지의 팝콘은 잊어라!!!

게렛 팝콘을 먹으면 새로운 팝콘의 세계를 볼 수 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자 인증샷부터 하나찍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이 찍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한보따리씩 샀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물줄것 + 내가 먹을 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이제 진짜 헤어질 시간이에요 ㅜ

비행기타기위해 줄서있으니 마지막으로 사진한장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많이찍었네요 ㅎㅎ

잘지내고 2018 킹덤때 또봅세다~~


저도 비행기를 타고 워싱턴공항에 내려

기차를 타고 집으로 내려갔답니다 ㅎㅎ



기차 안에서 킹덤드림 영상을 보며

방금끝났지만 그리움에 빠졌답니다 ㅎㅎ


일상으로 돌아가서도 킹덤드림 예배의 기쁨을 잊지 않고 잘 살아야죠!

"주님을 사랑하는 그 기쁨을 그 즐거움을

빼앗기지 않게 하소서~"


2017 킹덤드림 끝!

하지만 끝난게 끝난게 아니죠!

우리에겐 2018이 있으니깐요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