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드림 콘서트를 위해 시애틀을 방문했을때

공연후 하루의 자유시간이 있어서

시애틀에사는 제 친구를 만났답니다!

나타샤라는 친구인대 저와함께 덴버 YWAM에서 훈련을 받고

코스타리카로 함께 아웃리치도 갔다온 친구죠!

그리고 한국에도 두번이나 놀러와서

함께 한국여행도 시켜줬었답니다 ㅋㅋㅋ

맨날 시애틀에 놀러오라고 이번엔 너 차례라고 했었는대

드디어 시애틀에 와서 이친구가 시애틀을 구경시켜주겠다고 해서

만나서 함께 시애틀을 이곳 저곳 돌아다녔답니다!



먼저 저희가 간곳은 카약을하러 시애틀 호수로 향했습니다!!



우와 처음 타봐요...

전 물과 그렇게 친하지 않기에 처음에는 긴장하고

너무 무서웠는대

타보니 진짜 재밌는거에요!!!!!!

그리고 시애틀이 진짜 너무 아름다운거 있죠!

시애틀 하면 비의 도시라고 알고 있는대

여름만은 정말 미국 전체 도시들중에서 가장 이쁜것 같아요!!!!

여름에는 비가 오지 않는다고 해요!!!!!!!


제 친구가 시애틀사람들이 시애틀은 비의 도시라 우울하고 막 하는이유가

사람들이 시애틀로 많이 이사올까봐 하는 말이라고 장난을 치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여름에 시애틀은 꼭 방문해야 할 곳이에요!!!



역시 셀카는 빠질 수 없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적응 되니 이제 사진 타임 ㅋㅋㅋㅋ

휴대폰은 방수 가방에 담고~



1차 셀카 실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와 함께 찍었네요 이건 잘 찍었네 ㅋㅋㅋㅋㅋ

얼굴에 물이 엄청 튀겼어요~

물이 진짜 많이 튀더라고요...

아마 제가 노를 잘 못저어서 그런건지...

계속 튀더라고요 ㅋㅋㅋㅋㅋ



와 보트들...

제친구의 꿈은 지금 살고 있는 월세를 나와서

보트를 한대사서 보트에서 살면서

여행다니는게 꿈이래요 ㅋㅋㅋㅋㅋ

저보고 내년여름까지 보트를 살태니 여름에 다시 놀러오래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저기 집들 보이시나요?

저 집들은 물위에 떠있는 집들이랍니다!

진짜 신기하죠...

태풍불어서 떠내려가면 어쩌죠? ㅋㅋㅋㅋㅋ



다양한 각도에서 찍는 셀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와도 찍고 ㅋㅋㅋㅋㅋ



이친구 너무 잘타요...

경주했는대 다졌어요 ㅋㅋㅋㅋㅋ

자기는 개인 카약도 있다고 맨날 타서 그렇다고 위로를 하더군요...ㅋㅋㅋㅋㅋ




와 우리동네에도 이렇게 큰 호수가 있었으면 좋겠다....

이렇게 큰 도시에 호수가 떡하니 한가운데 있는게 이상한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이상적인도시야...

아직 여름외의 계절을 보지 못해서인가봐요 ㅋㅋㅋㅋㅋ



그래도 타다보니 많이 늘었어요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 역동적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진짜 신기했던게 배들이 엄청많이 다니거든요~

작은보트부터 큰 배까지~

근데 요리조리 카약하는 사람들을 잘 피해다니더라고요~

배가 실수로 카약을 칠경우 굉장히 큰 문제가 되기에

배들이 엄청 조심한다고 해요 ㅋㅋㅋㅋㅋ

전 그소리를 듣고 진짜 마구잡이로 돌아다녔죠 ㅋㅋㅋㅋㅋㅋ

배들이 얼마나 잘피하나 보려고 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제가 다가가면 막 도망가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재밌어요!!!




카약은 제 새로운 페이보릿 스포츠가 된거 같아요!!!!!!

시애틀 가시는 분들 모두 카약 무조건 하십쇼!!!!

꿀잼입니다 ㅎㅎ

가격도 저렴하고요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