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금요일이 공강이기에!

오늘부터 저의 봄방학은 시작되었습니다!!!

미국은 여름방학 겨울방학 외에도 봄방학 가을 방학이 1주일씩 있답니다!

학생들에게는 꿀과 같은 시간이죠 ㅎㅎ

이때 과제 엄~청내주는 교수님도 있는 (저희 교수님처럼말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이번봄방학에 텍사스를 가게되었어요!! 예~~

완전 갑작스럽지만

여행은 이런 즉흥적인 묘미가 있죠 ㅋㅋㅋㅋ

저는 장거리 갈때는 제 차보다는 렌트를 해서 간답니다

제 차에 마일리지가 싸이는 것 보다 렌트 비용이 더 낫다고 생각하기 때문이죠 ㅎㅎ

어제 렌트를 했는대...

아침8시에 전화가 옵니다..

따르릉~ 헬로우..

오늘 우리차 한대도 없어 미안 다른회사 알아봐 예약취소할게..

왓더....?!

알유키딩미? ㅋㅋㅋㅋㅋ

일어나자마 멘붕온 저...

아 오늘 떠나야 하는대...

아침 내내 렌트카회사 사이트들어가서 확인하고

회사들마다 전화돌려서 차있나 확인하고

봄방학이라 그런지 와 진짜 차가없어요 차가...ㅜ

그러다가 엔터프라이즈에 저렴하게 차가 잘나와서! 바로예약

그리고 전화해서 몇번이고 확인 ㅋㅋㅋㅋㅋ

취소하면안됩니다!!!!!!

걱정말고 3시까지오라네요 ㅋㅋㅋㅋ



렌트 컨펌이메일이오고!

16일부터 24일!! ㅎㅎ

좋아좋아~ 가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렌트하실때 언리미티드 마일 꼭 확인하세요!

거리 제한없이 타야 맘 편하죠 ㅎㅎ



또 이렇게 쿠폰을 받아서!!! 

위에 코드는 엔터프라이즈 5퍼센트 할인권이에요!

2018년 12월31일까지니!

필요하신분들은 코드 사용하세요~~


미국에서 렌트할때 주의점은!

많은 렌트카 회사들이 신용카드를 필수로 요구한답니다!

그래서 신용카드가 없으신분은 전화로 꼭 확인하셔야되요

신용카드가 없는대 예약이 가능하냐고..


Enterprise 와 Budget 같은 경우에는 제가 체크했을때

신용카드말고 체크카드로도 결제가 되는대

그대신 추가신분증과, 최근 30일내 공과금납부서, 보험가입증명서를 요구하더라고요

제가 다시 이곳으로 돌아오는지를 확인하기 위해서이죠

그리고 $100 달러의 디포짓과 함께 말이죠~


나머지 큰회사들 Hertz, National, Avis 등등은 신용카드를 요구하는대신

저런 귀찮은 서류들은 안때가도 되죠 ㅎㅎ

근데 제가 신용카드가 지금 없거든요...

귀찮아서 안만들다가 이번주에 만들었는대 아직 우편으로 날라오는 중이라서요 흑 ㅜ


그래서 귀찮지만 아침부터 학교가서 저런 서류들 복사하고...

아 공강인대 오늘 학교갔어요...

이런게 제일 억울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일단 준비는끝!

그럼 스프링브레이크 제 블로그 포스팅은!

로드트립 투 텍사스!!!!!!

기대해주십쇼

2시간후 출발이네요 호우~~

눈좀붙일게요!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