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7시에 뉴올리언스에 도착을해서!

이때는 차가 별로 많이 없었기에 스트리트 파킹에도 자리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파킹을 하고!

토일은 스트릿파킹이 무료인 구역이 있더라고요 ㅎㅎ

돈내고 주차하는 주차장은 너무 비싸니깐 ㅜ

스트릿파킹을 잘 찾아보길 추천드려요~


아직 많은 상점들과 가려고했던 프렌치마켓이 문을 열지 않은 시간이라서

어디를 갈까 하다가

카페가 있길래 옷도 갈아입고 좀 쉴겸 들어갔는대..

어머나... 이곳이 뉴올리언즈에서 그렇게 핫한 카페였어요...

들어가서 알았어요 ㅋㅋㅋㅋㅋ

"어 여기 블로그에서 본곳인대..." 대박사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afe Du Monde!!!

뉴올리언즈의 핫한 카페!

들어가서 아무 자리에 앉으면 바로 서버가 와서 주문을 받는답니다~

엄청 핫해서 사람도 아침부터 많더라고요 ㅎㅎ 서버도 많고~

저희가 나올쯤에는 줄이 진짜 엄~~~청 길었어요 ㅋㅋㅋㅋㅋ

럭키!



이곳이 유명한 이유는 바로 이 아이 때문이죠!

슈가파우더가 잔득 뭍어있는 튀김빵!!!!

와우...

밤을 새고 18시간을 달려왔기에 입맛이 없었지만...

그래도 맛있긴하더라고요 ㅎㅎㅎㅎ

튀김중에 맛없는 것이 어디있겠어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슈가파우더 까지 왕창 뭍어 있으니 맛없을 수가 없죠 ㅎㅎ

블로그에서 커피는 별로라고 해서 시키지않고 이 도넛만 먹고~

옷갈아입고 뉴올리언즈를 구경하러 나왔답니다 ㅎㅎ

사람들이 이걸 먹으려고 진짜 엄청 기다리던대...음...

운이좋았죠 기다림없이 그냥 아침일찍열려있길래 들어온 건대 ㅋㅋㅋㅋㅋㅋㅋ

맛은 너무 아침이여서 정화한 판단이 힘듭니다 근데 괜찮은것같아요!

아마 제정신에 갔다면 엄청 맛있어했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와우... 옷은 갈아입었는대...

머리는 기름지고...

잠을못자서 상태가 메롱메롱이지만

인증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도넛이 안나왔자나~

도넛과 카페 간판이 나오게 찍어주고요! ㅎㅎ

네 저희도 유명한 곳에 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뉴올리언즈의 아침~

아침은 한산해요~

관광객들도 별로 없고 차들도 없고!

이따가 사람들이 바글바글해지지만요 ㅎㅎ



아직 아침이라 테이블도 세팅이 다 안되있는 

Cafe Du Monde 내부 사진입니다 ㅎㅎ

그냥 아무대나 빈대 앉으면 되요!~



이사진은 제가 윙크를 하면 사진이 저절로 찍히는 앱이라고해서

윙크를 하고 찍고있는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제 손에 리모컨이 들려있어서 윙크하는 타이밍에 맞혀서 찍었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페를 배경으로 찰칵찰칵



그리고 지나가면서 본 성당!

뉴올리언증 아름다운 성당이 있더라고요!

너무 일찍이라 아직 문이 닫혀 있어서 이따가 들어가 보기로 했죠 ㅎㅎ



그리고 성당 맞은편에 있는 엄~청 커다란 나무... 와우~

이 나무는 대체 몇살일까...

너무 멋있어서 찍어보았어요 ㅎㅎ

뉴올리언즈는 올해로 300살이 된 도시라고해요!

도시 여러곳에 300이라는 숫자들이 써있길래 뭐지 했는대

올해가 300주년이라고 하더라고요!! 오 타이밍이 기가막히게 놀러왔죠 ㅎㅎ

그리고 또 이날이 St. Patrick! 성 패트릭 날이여서 관광객도 많고 볼거리도 많았어요! 

완전 모르고 방문했는대 이득~ ㅎㅎㅎ


뉴 올리언즈는 도시가 너무 이뻐요!

알록달록 올드풍의 건물들이 쭈루룩 거리를 따라 있답니다~

사진찍기 너무 좋은 도시같아요 ㅎㅎ



와우 기가막힌 포토그래퍼 새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로등옆에서 한컷

와우 이쁘다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쁘죠?!



저도저도 찍어주세요

여기가 포토존인것 같네요 ㅋㅋㅋㅋㅋㅋ



와우 도시도 멋있고~

나도...읍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이도 찍고~ㅎㅎ



오 성당앞에 마차들이 등장하기 시작했어요 ㅎㅎ

한두분씩 출근하시는군요!

성당도 곧 열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뉴올리언즈의 엄청난 매력은

도시 한 가운데에 이러한 작은 공원들이 존재한다는 것이에요!

너무 이쁘지 않나요?! 완전 너무 맘에 들어요 ㅜ

나무 꽃 풀...

여기 살고싶다 흑 ㅜ

공원들이 짱 많아요!!!~



쭉쭉 도시탐방을 계속 해봅시다~~

아직 마켓들이 문을 열려면 멀었으니 계속 걸어다니며 도시구경하기~



파스텔 톤의 건물들이 너무 이뻐요...!!!



그리고 야자수들!!!

오 캘리포니아 느낌도 나고...

뉴올리언즈도 남쪽이라 날씨가 따듯하고 해서

이러한 야자수들이 있나봐요~



그냥 이쁘죠?! ㅋㅋㅋㅋㅋ

이쁘다는 것을 계속 강조 ㅋㅋㅋㅋ



오 기차!!!!

이런 기차를 뭐라하죠?

트램?! 이라고 하는것 같은대!!!

오 완전 이뻐...타고싶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차가 지나가는 타이밍에 맞춰 찰칵!

오 나 사진 왜케 잘찍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막 찍어도 너무 잘나와요

도시가 너무 이쁘다니깐요 어디든지

무조건 가십쇼 여러분 뉴올리언즈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홍보대사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기차가 신호에 걸려 서있길래 어서 찍었죠 ㅋㅋㅋㅋㅋㅋ

이뻐이뻐 ㅋㅋㅋㅋㅋㅋ



오 이건물은 무엇일까 궁금해서 찍었는대

바로 호텔이었어요!!!

반대쪽이 바닷가인대 저 위층에서 보면 너무 이쁠것 같아요 ㅎㅎ

나도 저런대서.. 언젠가..는.. 자볼 수 있겠지? ㅋㅋㅋㅋㅋ



그리고 이곳?.. 도 호텔같은데...

확실히는 잘 모르겠습니다 죄송합니다..ㅜ



오...

좋아... 뭔가 이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빌딩 야자수 기차 모델

기가막힌 조합

저 사진을 배워보려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뉴올리언즈에는 아쿠아리움도있어요!!!!

저 아쿠아리움 완전 좋아하는대!!!!!!!!!!!!!

이때는 못갔지만 ㅜ 다음뻔에 꼭 가리라 맘을 먹었죠...

시간도 없었고 아직 열지도 않았거든요 ㅎㅎ



오 저 앞에 바다가 보이시나요!!!!!!

뉴올리언즈는 루이지애나 주의 남쪽부분에 자리하고 있어

대서양을 볼 수 있는 도시랍니다 ㅎㅎ



오 야자수 배경으로 찍은 사진도 있었네요....

순서 뒤죽박죽 ㅋㅋㅋㅋㅋㅋ



하나더 원모 원모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바다로~~~

우와...

이거 실제로 보니깐 느낌이 어마어마했는대...

바다위에 살짝낀 안개가 반대편 섬을 가리고있어서

뭔가 미지의 섬 같은 느낌을 줬는대

느낌 오시나요?...!!!

뭔가 멋있는 사진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오 신비로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해안을 따라 걸을 수 있게 되있답니다~

조깅하는 분들도 많고 ㅎㅎ

근데 바다위에 저렇게 안개가 끼어있더라고요...

대체 왤까요? 궁굼하다...



오 마침 저기 조깅하는 분이 보이네요

저도 여기 살면 아침마다 해안따라 조깅할것같아요!



네 포즈를 잡아주시죠~

어색해 하지마시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갑자기 기도를하시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 그리고 홀로코스터 메모리알...

나치 학살 기념비가 있던대...

뉴올리언즈랑 무슨 관련이 있는지는...

공부가 좀더 필요합니다...



나름 공손히.. 사진을 하나 찍어 보았어요...



해가 더 나기 시작했어요!!!

아 왜이렇게 멋있지...

나 아이폰 5인대...

이렇게 사진이 잘나오다니...

아직 바꿀때가 멀었나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기 멀리 다리도 보이고요

내가 저다리를 건너왔었나?

기억이 나지 않네요...

뉴올리언즈 들어올때 무슨 다리를 건넜는대 길다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광지이다 보니 호텔들도 짱 많아요!~

호텔이 배같이 생겨서 찍어봤어요 ㅎㅎ



잠시 휴식~~

어디를 앉아도 너무 좋았던 뉴올리언즈!

이뻐이뻐



오 뒤에 저 배도 신기했어요 ㅎㅎ

처음에는 식당으로 쓰는 배인가 했는대 진짜로 움직이는 배래요!



자 사진을 찍어보게 세팅을 해볼까요

하다가 찍힌 의도치 않은 사진인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머리 날리는 거 순간포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자 제대로 찍어 볼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색어색



자 컨셉사진

앞에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되겠다 혼자 찍어야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덜어색하고만



다시 포즈를 잡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 이 나무와 느낌 진짜 이쁘지않아요?

이 나무에서 찍은 사진들이 제가 찍은 베스트 컷들이에요 ㅎㅎ



와우 느낌 보세요 느낌!!!!

이뻐요 흑 ㅜ



오오오!!!~~



다시 길거리로 나와서 ㅎㅎ

이제 좀 상인분들도 나오시고 길거리에 작품들이 전시되고

가게들도 많이 열리더라고요 ㅎㅎ

뉴올리언즈는 째즈의 도시로 유명하답니다

그래서 째즈관련 그림들이 많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아까 닫혀있던 성당이 열려서

성당구경하러 고고씽~



이쁘다...

정원과 성당!

도시한가운데 이런 느낌 좋아요!!!



셀카셀카~

ㅎㅎㅎㅎㅎㅎㅎ



왜이렇게 신이났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 잘나왔으!

둘이 찍은 사진중에 제일 잘나온거 같아요 ㅎㅎㅎ



성당안 정원 사진인대~

너무 이쁘죠?!

꽃들 나무들 풀들 그리고 새들도 지저귀고 하늘도 맑고 

우왕...

뉴올리언즈 너무 좋아...



자연스럽게 걸어오세요~

사진은 신경쓰지마시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우 눈부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당앞에서 찰칵찰칵 ㅎㅎ

색감 좋고 모델 좋고 사진사 좋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꽃들이 진짜 엄청 많더라고요!

이쁘게 폈어요 ㅎㅎ



사진 찰칵찰칵

찍자.. 남는건 사진뿐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방을 다 찍자~~

너무 다 이쁘자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후후~


뉴올리언즈!!!

첫번째 이야기는 여기서 일단 마무리하죠...

너무 길어지면 읽기 힘드니깐요 ㅎㅎㅎㅎ

지금도 충분히 길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을 진짜 많이 찍긴했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

다음 포스팅은 프렌치 마켓과 뉴올리언즈 맛집을 구경해보아요!!!!!

아 또가고 싶다 그립다...

다음 여름방학때 고고씽~ㅎㅎ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