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에 카약을 타고

오후에는 나타샤와 나타샤 동생이함께 시애틀을 구경시켜주었답니다

나타샤가 처음 한국에 놀러오고나서 너무 좋아서

두번째 한국을 놀러올때는 동생이랑 같이와서

동생도 잘알고 있어요 ㅎㅎ

동생이랑 첫만남이 좀 웃긴대요...ㅋㅋㅋㅋㅋㅋ

동생이 한국에 도착하자마자 독감에 걸려서 너무 아파해서

바로 만나자마자 동네 병원으로 갔답니다 ㅎㅎ

의사샘이 주사한대 맞으면 금방 괜찮아 진다고 주사실로 들어갔는대

이 친구가 자기 태어나서 주사 한번도 안맞아봤다고 너무 무섭다고 못맞겠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사실에서

새벽!!!! 새벽!!! 플리스 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면서 저를 엄청 찾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못하겟다고 ㅋㅋㅋㅋㅋㅋ

근데 낫고싶다고 해서 그냥 맞으라고 ㅋㅋㅋㅋ

근데 계속 주사실에서 제 이름을 부르면서 와달라는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엉덩이까고 주사맞으려는 자세에서 부르니 들어갈 수 가 없었죠 저는 ㅋㅋㅋㅋ

그래서 나타샤랑 저랑 너무 웃겨서 병원바닦을 굴렀었죠 ㅋㅋㅋㅋ

처음오는 나라에서 난생처음으로 주사를 맞으니 얼마나 무서웠을까요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결국 다음날 괜찮아 지긴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도 만나서 그 주사이야기하면서 다같이 빵터졌었답니다!


자자 이제 오후에는 어디로 갔는냐!!!



쫘좐!

시애틀의 랜드마크!!

Great Wheel! 

커다란 바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람차인대요~

시애틀 사람들은 정작 안타본사람이 더 많다는 관람차입니다 ㅋㅋㅋㅋ

제 친구들도 처음타보는거라고 좋아하더라고요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났어..



표를 구매하고!

줄서서 차례차례 순서를 기다려요

한 3-4바퀴 돌았던거 같아요~



타기전 믿에서 바라본 관람차에요 ㅎㅎ



오 좋아좋아 재밌겠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자 타기전에 인증샷부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케 신났지 ㅋㅋㅋㅋ



시애틀을 구석구석 가이드해준 고마운 두자매 ㅋㅋㅋㅋ



이러한 자세로 왜 사진을 찍는 걸까요 저는?

ㅋㅋㅋㅋㅋㅋ



항구와 도시 배경으로 셀카를 한장씩 딱 찍어주고!! ㅋㅋㅋㅋㅋ



네네 남는건 사진이자나요~ 단체샷도 찍고 ㅋㅋㅋㅋㅋ



3-4 바퀴를 도니깐 진짜 오래도는 느낌이었어요 ㅎㅎ



이안에서 사진이랑 동영상 한 100장은 찍은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애틀은 항구도시랍니다 ㅎㅎ



그리고 미국에서 성장하고 있는 도시중 하나이죠!

얼마전 아마존회사가 들어와서 빌딩들도 많이올라가고 도시가 더욱 커지고 있다고 해요!



믿으로도 찍어보았네요 ㅋㅋㅋㅋ



우와 관람차 탈만한거같아요 ㅋㅋㅋㅋ

이렇게 높이서 멋진 뷰를 보고~



바깥사진도 참 많이 찍었네요

 ㅋㅋㅋㅋㅋㅋ



오 이사진은 왜 찍은 장소가 나와있는걸까요...

ㅋㅋㅋㅋㅋㅋㅋ 기억이안나요 ㅋㅋㅋㅋㅋ



이건 나타샤 핸드폰으로 찍은 필터샷이네요 ㅋㅋㅋㅋ



10불정도 였던것 같은대

돈이 아깝지가 않아요! 완전재미있어요 ㅋㅋㅋㅋㅋ

짧지도 않고 엄청 길지도 않고 ㅎㅎ

크기가 작아서 아 금방끝나겠다했지만 계속돌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리면 기념품 가게가 나오는대

구경도좀 해주고 사진도 찍고 아이스크림도 먹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친구들이 이번에는 자기들이 간식부터 밥, 모든 입장료를 다 자기들이 낼테니

1달러도 못쓰게 해서 너무 미안했어요 ㅜ

한국에서 제가 다 해줘서 이번에는 자기들차례라며...

정있는 미국인들입니다 ㅋㅋㅋㅋ



옆에는 아쿠아리움도 있는대

저희는 아쿠아리움은 패스~

너무 비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배가 고파진 저희들은 밥을 먹으러 갔는대

시애틀에 유명한 피쉬엔 칩스 식당이 있다고 해서 갔답니다!



와우 Fish Bar?!

생선바? ㅋㅋㅋㅋㅋㅋ



식당안에서 음식을 먹으면 팁도 내야하고 가격도 비싼대

이렇게 시켜서 가지고 나와서 먹으면 더 저렴하다고해요!

꿀팁이죠?!

밖에서 먹는게 난 더 좋은대

더 싸네요 ㅎㅎ



진짜 꿀맛!!!!

크램차우더 스프도 너무 맛있고

피쉬엔칩스도 진짜 맛있어요!! ㅜ

부족했어... 내돈이 아니라 더시키지도 못하고 ㅋㅋㅋ

더먹으라 했지만 거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담에 혼자가서 저만큼 다 시켜먹어야지~



밥먹고 기분이 좋아진 우리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콜이 일을 가야해서 잠시 헤어졌다 저녁에 다시 만나기로 하고

니콜을 대려다 주고 나타샤랑 같이 놀기로했죠 ㅎㅎ


가는길에 무슨 다리믿에 괴물이 있다는거에요 ㅋㅋㅋ

그래서 보여주겠다고 잠시 들렸는대



쫘잔!

신기하죠? ㅎㅎ

이거 막 설명해줬는대 뭔지... 기억이...안나요...하하하ㅏㅏㅏ하하..



손에 차를 붙잡고있어요 무서브라 ㅋㅋㅋㅋ



사진찍어주고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기여운 우리들 ㅋㅋㅋㅋ


니콜을 대려다주고 나타샤랑은 시애틀을 내려다 볼수있는 

전망좋은 곳이 있다고해서 올라갔어요~



와우와우~

좋다~

소화도되고 ㅋㅋㅋㅋㅋ



시애틀은 도시가 진짜 참 이쁜거같아요~

도시느낌도 있으면서 자연느낌도 있고

또한 호수가 저렇게 크게 있어서 완전 이뻐요!!!!

우기가 아닌 여름에 방문하면 진짜 최고의 도시에요 ㅎㅎ



시애틀... 한번 살아보고 싶구만 ㅋㅋㅋㅋ

우기에 도망칠 수도 있지만..ㅋㅋㅋ



나타샤가 시애틀 사람들이 너무 많은 사람들이 이사올까봐

시애틀은 비가오는 우울한 도시라고 소문내는거라고

사실은 이렇게나 좋다고 막 장난치더라고요 ㅎㅎ



예수전도단 동기중에 가장 많이 많나는거 같아요 ㅋㅋㅋㅋ

한국에서 미국에서 이곳저곳에서 ㅋㅋㅋㅋㅋ

진짜 좋은 친구에요!!



그리고 제가 해변이 보고 싶다고 해서

바닷가로 출발~



바다에 오니 물에 들어가고싶더라고요 ㅜ

페들보드 타는 사람들도 많고 ㅜ

타보고싶었지만 옷이 없어서 흑 ㅜ



저 많은 보트들 보이시나요?!

저도 시애틀에 살면 보트한대 갖고 싶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

나타샤의 꿈이죠 보트를 사서 보트에서 생활하기! ㅋㅋㅋ

멋진친구에요 참 ㅋㅋㅋ 자유로운 영혼~



너무 자유로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콜이 퇴근할때까지 아직 시간이 좀더 남아서

저희는 자전거를 타러가기로했죠!



오 자유의 여신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네 여러분 자유의 여신상은 시애틀에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전거를 렌트해서 돌아다녔는대

와...

이게 또 한국의 한강이랑은 다른 느낌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외국느낌이 나요 ㅋㅋㅋㅋㅋ



길가다 만난 꽃집!

와 진짜 꽃집이 꽃집이에요..!!! ㅋㅋㅋㅋㅋㅋ



이쁘다 이뻐!



호수 건너로 보이는 시애틀 시내!

저희는 시애틀다운타운 건너편으로 넘어온거에요~



좋다아~~~



자전거는 언제나 꾸르잼~


이렇게 놀고 있다보니 니콜이 일 끝났다고 저희가 있는대로 온다는거에요

그래서 저희는 저녁을 같이 먹으러 가기로 했죠!



피자집에 도착!

페가수스라는 식당인대

피자집으로 시애틀에서 유명하다고해요!

맛은... 쵝오!!!

방문하십쇼 ㅋㅋㅋㅋㅋ


음식을 주문하고 저희는 다시 사진에 빠졌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스노우 어플을 보여주니 다들 반해버렸다는...

미국에도 스냅챗이있자나...

근데 스노우가 더 재밌다나요 ㅋㅋㅋㅋ



간단하게 페이스 체인지부터 시작해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정말 언제해도 웃겨 ㅋㅋㅋㅋ



기여운것도 많다고 좋아하고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모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 계속바꾸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 핸드폰에다가 다운받아서도 계속찍어달라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스노우에 빠져버렸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 니콜이 맘에 드는거 찾았다며 보여줬는대

저희 모두 이거에 꽂쳐버렸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이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음식나올때까지 

스노우때문에 배꼽빠지게 웃으면서 놀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국이나 한국이나 다 똑같답니다 노는 건 ㅋㅋㅋㅋㅋ



저희의 베스트샷 오브 투데이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서서히 사진에도 지쳐갈쯔음에...

밥이나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자죠..ㅋㅋㅋ



우와아아아~~

맛있겠다!!!



스파게티이이이!



이거 랍스타 뭐시기랑 스파게티였는대 우와...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이름모르니까 담에 가면 이거 사진보여주면서 달라해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스 플리즈 ㅋㅋㅋㅋㅋ



와 푸짐하다 푸짐해

다 못먹었다는 결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원한 음료도 캬~~~



진짜 하루종일 시간내어 시애틀도 구경시켜주고~

맛있는 것도 많이 사주고 너무 반가웠던 친구들이에요 ㅎㅎ

언제 다시 만날지는 모르지만!

앞으로도 계속 만날것 같은 느낌입니다 ㅎㅎ

끈끈한 우정!!!!! ㅎㅎ

담에 만날때 까지 건강하구 또 놀러오라구 한국에 ㅜ

아 일단 내가 한국을 가야지...

버지니아로 놀러오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타샤한테 나 그 영화에 나오는 

노천카페 앉아있는 설정샷 찍고 싶다고해서

찍어줬는대

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느낌이 안나네...

역시 배우는 얼굴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이바이 시애틀!!!!

너무 좋았다

다시 오고싶은 도시 시애틀

또 올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ㅎㅎ

여름에는 시애틀 무조건 필 방문입니다!!!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