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드디어 스프링브레이크때 로드트립을 했던 포스팅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너무 바빴어요 그동안..ㅜ 죄송합니다...

진짜 엄청난 운전을 하고.. 돌아오자마다 도서관에서 하루종일 몇일동안 논문을 쓰고

결국 제출을 해냈습니다!!! ㅎㅎ

3차 제출완료! 기분너무좋다아~ㅋㅋㅋㅋ


자자 저번에 렌트포스팅까지 끝냈었지요? ㅎㅎ

렌트를 한 후에 중요한 것!

차의 상태를 확인하기~

그리고 무언가 이상이 있으면 출발전 다 사진을 찍어놓도록 합시다!!



이 문에 찍혀있는 이상한 자국...

이건 물로도 안지워지더라고요~

새차해서 받은 차인대..

그래서 바로 찍어놓고!



이런 기스들 다 잘찍어 주셔야 합니다!

그래야 나중에 "어 너이거뭐야?" 했을때

"응 이거 원래 있던거야~" 라고 받아칠 수 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케이 그럼 출발을 해볼까요~

출발전 단체 사진 하나 찍어주고요! ㅎㅎ



아우 눈부셔서 다들 눈을 뜨질 못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곳으로 이동해서 찍어봅시다 ㅋㅋㅋㅋㅋㅋ



자 잘다녀올게요!!!

안전 운전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아주 먼길을 떠나니깐요 흑 ㅜ

운전운전운전운전 ㅎㅎㅎㅎ

그래도 전 장거리 운전을 좋아하니깐요! 

그러나 미국은 장거리 운전이라하면 기본 15시간이상이죠 (:

한국장거리 운전을 생각하시면안되요 ㅎㅎ

저 이때 가는길만 26시간 운전했어요 ㅎㅎㅎㅎㅎㅎㅎ

38시간동안 깨어있었던 저에요...

나중에는 에너지드링크를 마셔도 아~무 소용이 없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


자 42603 마일로 출발을 하네요!

1마일은 1.6 킬로미터입니다~

얼마나 운전을 하게 될지 궁금하네요 ㅋㅋㅋㅋ



짐가방도 딱 싫어주고~

캬캬캬 로드트립 추울발~



캬 좋다~

너무 늦게 출발했어..

벌써 해가지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밥은먹어야지~



로드트립도 식후경~

버거킹에서 간단히 밥을 먹고 

다시 얼렁 출발발발~

고고고고!!!!



가는 길 중간중간 현재 위치를 살펴주고...

아 아직멀었구나..뉴올리언즈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비가 뿌옇게 보이지가 않네요...

저희의 목적지도 아직 보이지가 않고요...

도착예정시간은 16시간후... 

중간에 화장실가고 기름넣으면 18시간은 걸리겠죠?

졸리면 휴계실에서 잠시자면 더 늘어나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와 벌써 밤이 되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밤운전은 차들이 없어서 씽씽달릴 수 있어서

좋긴한대...

졸려요 ㅎㅎㅎㅎ

그래도 길이 좋고 제한속도도 75마일 정도라

씽씽 잘달렸답니다 ㅎㅎㅎ

이쯤에서 에너지드링크도 하나 마셔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버텨버텨~

로드트립 얼마나 행복한가 ㅋㅋㅋㅋㅋ




그리고 졸릴땐 신나는 음악이죠!! ㅎㅎ

쥐오디 - 하늘색풍선

갑시다 예~~~

댄스댄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잠이깨는군요 ㅋㅋㅋㅋ

역시 로드트립은 음악과 함께죠!



네 저와 함께 가는 분은 기절을 해버렸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중간에 차좀 세우고 자려다가

너무 늦어질까봐 그냥 달렸답니다 ㅎㅎ

진짜 기름넣을때 빼고는 안서고 달려서 16시간만에!!!!!!

뉴올리언즈 도착!!!!

오후 3시에 출발해서 아침7시에 도착을 했답니다 ㅎㅎ

후후...

죽을뻔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몇번의 순간이동을 했던거 같아요... 위험 흑 ㅜ


그래도 잘 도착했으니!!

이제!!!!

잠을....잠...을 잘 수 없지!!!!!!!

놀아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 뉴올리언즈를 돌아보자...

눈을 뜨시오

난 피곤하지않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뉴올리언즈를 둘러봅세다!!!! 예예예예옝예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