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조교 면접관련 포스팅을 했었는대요

오늘 또다른 조교 인터뷰날짜가 잡혀서 포스팅을 다시하게 됬어요 ㅎㅎ

날짜는 수요일 오후1시!!! 와우!!



이분은 제가 3학년때 월드뷰수업을 들었던 교수님인대

오레오를 진짜 좋아하시는분이에요 ㅋㅋㅋㅋ

그래서 제가 한국에서 오래오 사다가 드리고 했는대

교수님방에가면 전세계 오레오가 수집되어있죠 ㅋㅋㅋㅋ

또 이분은 하키를 진짜 좋아하셔서 제가 일하는 하키장에 매 경기마다 찾아오셔서 얼굴 뵙고 했는대

자기 이번에 조교 뽑으신다고 본인 수업던 너같은 사람을 뽑고 싶다고 하시길래..

"그래요?? 오 그럼 저를 뽑으면 되겠네요" 라고 말해서

인터뷰를 보게 되었답니다 ㅋㅋㅋㅋㅋㅋ

경쟁률은 8대1

이 조교는 교수님 개인조교자리여서 굉장히 편할 것 같다는 예상이드네요 ㅎㅎㅎㅎ

평소 교수님과 좋은 관계를 했던것이 조교까지 잘이어지면 좋겠어요!!


오늘 이력서랑 추천서랑 복사해서 파일에 껴서 3개정도 만들었어요!

가져가서 인터뷰하는 분들 한개씩 드려야죠! 좋은인상좋은인상!!ㅎㅎㅎ

그리고 제 룸매랑 같이 인터뷰연습도 했답니다 ㅋㅋㅋㅋ

제 룸매랑 연습한 예상인터뷰질문들은

1. 본인 소개 간단히 부탁해요

2. 자신의 강점을 이야기해주세요

3. 자신의 약점을 이야기해주세요

4. 그 약점을 어떻게 극복해 나갈 수 있죠?

5. 현재의 신앙상태를 설명해주세요 (조교 자리가 Department of Theology..)

6. 하고 싶은 질문있으면 해보세요 ("만약 저를 뽑지 않는다면 무슨 이유로 저를 뽑지 않으실 것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요일날 제 논문 디펜스도 있는대 바쁜 수요일이 되겠군요!!!

화이팅 조교 가즈아아!!!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